loading
왓챠 넷플릭스 가격 기능 비교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넷플릭스나 왓챠로 좋아하는 영화, 드라마를 보면서 휴일을 즐기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아직도 선택을 못하셨다니!!?? ㅎㅎ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가격, 스트리밍 기능 등 두 플랫폼을 비교해보았습니다. 어차피 선택하실 거.. 보고 싶은 드라마 보고 싶을 때 맘껏 보자고요!!

     

    >  먼저 가장 중요할 거 같은 가격!!  <

    넷플릭스 왓챠 요금등 비교 그림

    넷플릭스는 세 가지로 구성되어있으며, 왓챠는 2가지 결재 상품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가격에 따라서 화질과 가능한 동시 시청 인원이 달라집니다.

     

    "나는 작은 핸드폰으로 혼자 볼 거야" 라면 베이식을 선택하셔도 될 거 같지만 화질 좋은 걸로 한번 보시면 더 안 좋은 걸로는 못 보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ㅎㅎ

     

    요즘 나오는 핸드폰에서는 4K 재생을 지원하기 때문에 넷플릭스 4K를 지원하는 프리미엄이 상당히 끌리는데요. 스탠더드 할바엔 프리미엄 하셔서 가족분들이나 정말 친한 친구들과 같이 아이디를 공유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저도 프리미엄 사용 중입니다 ㅋㅋ

     

    제일 좋은 건 카카오 계좌 같은 걸로 4명이서 자동이체를 하고 그 계좌에 모이는 돈으로 상품 결재를 하는 넷플릭스계 또는 왓챠계를 이용하시는 게 최고!

     

     

    왓차 추천작 체르노빌 리뷰 내용!!

    넷플릭스 검은욕망 추천 줄거리 19금 드라마

     

    >  다양한 기능!   <

    왓챠 넷플릭스의 유용한 기능 비교 그림

    넷플릭스는 정말 많은 언어를 지원해줍니다. 영어가 아니라 다른 언어를 공부 중이신 분들에게는 넷플릭스의 다양한 원어 자막이 도움이 되겠어요. 왓챠는 한/영 동시 자막을 지원하지만 몇몇 작품에서는 영어자막이 없을 수 있다고 하네요.

     

    넷플릭스와 왓챠를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결국 두 개 다 사용하고 있어요. 넷플릭스는 저희 아이디, 왓챠는 친구 아이디로 ㅋㅋㅋ 보고 싶은 드라마가 다른 플렛폼에 있을 경우가 상당해서 결국 두개 다 하고 싶으실 거예요 ㅋㅋ

     

    그러니까! 아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두 플랫폼을 같이 공유하는 게 최고입니다 ㅎㅎ 꼭.. 보고 싶은 드라마가 생겼는데 그건 다른 플랫폼에 있거든요 -0-;; ㅎㅎ 그럼 좋은 결정으로 즐 청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