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애플워치6, SE 정식출시!! 새로운 기능 가격 6와 SE 차이 비교 출시일 에르메스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기다리던 애플워치 6세대, SE이 29일 정식 출시입니다!! 새로 추가되는 기능, 가격, 디자인들은 어떻게 나오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워치 6의 새로운 기능은 혈중 산소 포화도 측정입니다. 건강을 위한 모니터링 기능이 추가되었네요. 애플워치 뒷면에 추가된 녹색, 적색, 적외선 LED로 혈관을 비춰 반사되는 빛을 포토다이오드로 혈액의 색상을 측정하여 산소 포화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의 OS 업데이트로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된는데요. 물론! OS7으로 업데이트를 하면 이전 모델에서도 다음 추가되는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어요!!

     

    수면 트래킹을 통해서 사용자의 수면 퀄리티를 기록, 사용자의 운동에 맞는 운동량 지표를 측정하는 기능, 심박수 측정들이 향상되었어요.

     

    기존 기능에서 더욱 세밀하게 분석하여 일, 주, 월간으로 수면 상태를 분석해줄 수 있는 애플워치의 OS 업데이트는 기존 애플워치 사용자들에게 좋은 소식이네요!! 전체적으로 건강 모니터링, 운동에 관련된 기능들이 많이 강화되어 나온거 같습니다.

     

     

     

    애플워치 SE와 6의 차이점은 디스플레이 내용을 상시 표시형 retina  디스플레이가 빠진 것과 혈중 산소 측정이 빠진다는 것이에요. 혈중 산소 모니터링은 없어도 된다 해도.. 직업 등에 따라서 시계를 보려면 손목을 들어서 보는 게 불편하신 분들은 6을 선택하셔야 할 거 같네요.

     

    알루미늄 케이스의 경우 골드/블루/실버/레드/스페이스 그레이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알루미늄 케이스를 선택하시면 539,000원부터 구성이 되어 있네요.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는 골드/실버/그라파이트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로 선택하시면 가격이 959,000부터 시작됩니다.

     

    그리고 최상위 라인업이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애플워치6 에르메스 에디션의 경우 1,599,000이 넘는 가격부터 시작합니다. 뭐 에르메스 가죽시계라고 생각하면 싼 가격? 이네요...하하하..

     

    애플 워치 6세대와 SE 정식 출시를 알려드렸는데요. 운동이나 건강 쪽 기능을 잘 쓰시는 분들에겐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더 많아진 다양한 색상, 밴드로 디자인은 덤이구요 ㅎㅎ 또 좋은 소식 있으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19금 액션 드라마 추천!! 스파르타쿠스!! 등장인물 소개

    돈버는 어플 추천!! 애드픽 패널파워 어플 소개 앱테크 용돈벌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