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돈버는 어플 추천!! 애드픽 패널파워 어플 소개 앱테크 용돈벌이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어느새 스마트폰이 내 몸과 같이 떼어낼 수 없는 물건인 세상이에요. 편리함, 유용함으로 항상 지니고 있는 스마트폰. 소소하게 수익을 창출한다면 더더더 유용할 거 같습니다.

     

    이런 앱으로 초기에 캐시슬라이드가 한참 유행했던거 같은데요 ㅎㅎ. 다들 잠금화면 해제만 해도 적립된다는 말에 한 번씩 설치해 보시지 않으셨나요?

     

    저도 캐시 슬라이드라는 앱을 사용해봤지만 바나나 유유 하나 사먹는것도 오래 걸렸던 거 같아요 ㅎㅎㅎ  

     

    최근 이런 돈버는 앱들의 방식은 출석체크, 설문조사, 홍보를 통해서 방법들이 다양해지고 수익률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앱들 중에서 수익률과 접근성이 쉬운 앱을 소개해 볼게요. 본인과 맞는 어플로 수익을 만들어보세요!!

    > 애드픽 <

    애드픽 살펴보기

    현재 사용자들의 후기 중에서 그래도 수익률이 높다는 평가가 많은 어플 애드픽 앱이에요. 카페나 sns에 사이트, 게임 사전예약 광고글을 통해서 다른 이용자들이 클릭 또는 사전 예약을 하게 되면 수익이 생기는 어플입니다. 미성년자도 가능하며, 엄청난 수익률을 가지고 있는 학생분도 있는 걸로 보이네요.

    내가 쓴 글이 많은 분들에게 노출이 되면 그만큼 수익이 많은 구조라서 다양한 카페에서 활동중이시거나 팔로우 수가 많은 sns 계정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많은 수익을 만드실 수 있을거 같아요!!

     

    엠브레인 패널파워

    돈 버는 앱 두 번째는 아실만한 분은 아실 엠브레인 패널 파워는 설문조사 또는 좌담회에 참석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어플이에요. 

    엠브레인 패널파워 살펴보기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좌담회 참석(좌)과 설문조사(우)로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좌담회 참석특정 지역에 사는 사람, 특정 상품을 이용 중인 사람 또는 특정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과 같은 조건이 있는데요. 그만큼 수익이 좋아서 경쟁이 치열합니다. ㅎㅎ

     

    3천 원부터 현금, 문화상품권으로 출금하실 수 있는데요. 소소한 시간으로 핸드폰 게임에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유용할 거 같습니다. ㅎㅎ

    설문조사의 경우 소요되는 시간에 따라서 조사에 따른 지급료가 달라지는데요. 그래도 지하철이나 어딘가 이동 중에 하나씩 설문 조사하면 커피 한잔은 생기는 거니 ㅋㅋ 좋은 거 같습니다. 9월 신규 가입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