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짠내투어 동해 물닭갈비 물회 막국수 오징어 맛집 위치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짠내투어! 동해 편입니다. 깐깐할 거 같은 박명수 씨의 투어라 더 기대가 되었는데요 ㅋㅋ 눈이 가는 맛집이 보이더라구요! 이번 짠내투어 동해에선 어떤 맛있는 먹거리가!!??

     

    크.. 더운 여름 이것보다 호불호 안가릴 메뉴 있을까요!? 강원 동해시에 있는 딸부자막국수 (강원 동해시 동해대로 4766)라는 집인데요. 메뉴는 물회 막국수와 비빔회 막국수에요. 거기에 수육까지!! 양도 정말 큰 그릇인데 많아서 이 정도 가격이면 너무 만족스러울 거 같아요! 

     

     

    다음 집은 해수욕장에서 물놀이 좀 하고 묵호항에 가서 오징어를 먹으러 갑니다. 오징어 찜과 오징어회!! 그리고 대게찜... 흐.. 당일 아침에 들어온 싱싱한 오징어를 저렴하게 사서 근처 횟집에 가면 상차림비와 요리비를 받고 먹을 수 있어요. 달달한 오징어회.. 하 당깁니다.. 술도.. 대게찜도 맛있어 보였지만 전 갓 성비의 오징어회가 먹고 싶네요 ㅋㅋ 특별히 여긴 어느 집이 맛집이다가 아니라 묵호항에 가서 마음에 드는 오징어로 픽하시고 근처 횟집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다음 장소는 동해닭갈비 (동해시 동회동 63-1 효자남길 36)라는 집이에요. 이렇게 양념이 듬뿍! 들어가고 닭육수를 많이 넣어서 전골식으로 먹는데요. 이런 물닭갈비는 처음 보는 방식이라 ㅎㅎ 궁금하네요. 처음에 맛볼 때는 탐탁지 않았는데 졸여서 먹으니까 맛있다는 멘트가 나오는걸 물닭갈비를 보면 먹기위해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한 거 같습니다. 소주 안주로 최고다라는 멘트가 정말 어울리는 비줠의 물닭갈비! 가격도 굉장히 저렴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짠내투어 다른 지역의 맛집들도 보러가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