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더 짠내투어 부산편 돼지국밥 불짬뽕 낙곱새 맛집 위치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더 짠내투어 부산편 돼지국밥 불짬뽕 낙곱새 맛집 위치

    이번 더 짠내투어 부산 편에서는 규현 투어 '어데가노'를 방송했어요. 부산은 정말 먹을게 많은데 어디 맛있는 데를 갔을까 기대를 엄청 했던 편입니다. 마침 저번 주에 2박 3일 일정으로 부산 여행을 다녀었어서 더 기대했어요!

      짠내투어 부산편: 부산진구 맛집 늘해랑

    규현의 첫 맛집은 돼지국밥! 늘해랑이라는 곳을 방문했습니다. 역시 부산은 돼지국밥이죠. ㅋㅋ 부산에는 돼지국밥집이 정말 많은 거 같은데 여행 계획 짜면서 많이 봤었지만 여긴 수육 백반에서 나오는 고기가 살짝 독특했어요. 

    부산진구 맛집 늘해랑 1부산진구 맛집 늘해랑 2

     

     

     

     

     

    부산진구 맛집 늘해랑 3

    살짝 불에 구운 것처럼 비계 부분이 다르더라고요. 게다가 가오리 식해와 같이 쌈 싸 먹으면 보통 국밥집에서 먹는 거랑은 달리 보쌈 먹는 느낌이 들 거 같아요. 방송에 나온 곳이니 대기 시간이 길 수 있어요. 문의 후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부산 진구 맛집 늘해랑 문의처

     

     

     

    짠내투어 동해 물닭갈비 물회 막국수 오징어 맛집 위치

    짠내투어 제천 맛집 산초 손두부 찹쌀떡 등갈비 액티비티 위치!!??

     

      짠내투어 부산편: 워킹투어

    짠내투어 부산편: 워킹투어 지도 1짠내투어 부산편: 워킹투어 지도 2

    든든하게 국밥으로 배를 채운 후 워킹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이번에 저도 부산 갔을 때 참 많이 걸었었는데요. 날씨가 해도 안 나오고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서 잘 걸어 다녔었는데.. 장마가 끝나면 엄청 더워질 테고.. 그럼 워킹투어는 조금 죽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부산 워킹투어: 168계단과 모노레일

    짠내투어 부산편: 워킹투어 중 모노레일 1짠내투어 부산편: 워킹투어 중 모노레일 2

    밥을 먹고 일행이 도착한 곳은 168계단과 모노레일이 있는곳!! 여기 이쁩니다. 물론 더운 날 가면 이쁘게 보이지 않을 거예요. 하하하.. 엄청 높아 보이는데 걸어 올라가는 게 생각보다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아요.

     

    덥지만 않으면 걸어 올라가면서 사진 많이 찍을 수 있어요. 계단 중간에 작은 집 그림들 있는 곳도 이쁘게 되어 있고, 엄청 큰 토르 망치가 땅에 박혀 있는 장식들도 있어서 나름 재미있는 길입니다.

    짠내투어 부산편: 워킹투어 중 168계단 1짠내투어 부산편: 워킹투어 중 168계단 2

    많이 걷기 때문에 무릎을 위해 계단 밑에서 도착하신 분들은 올라가서 모노레일 타고 내려오시구, 계단 위로 도착하신 분들은 모노레일 타고 내려가서 올라오는 거 추천드려요. 계단 위로 올라오면 옛날 문방구에서 보던 아기자기한 숍이 있어요.

     

    거기서 맥주 사탕도 한잔하시고요. 차 타고 바로 계단 쪽만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지도에서 보이는 168계단 왼쪽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가면 됩니다. 바로 앞인데 제가 토요일에 갔을 땐 자리가 아주 많았어요. 

     

     

     

     

      부산 워킹투어: 이바구 공작소 (레트로, 교복대여)

    부산 워킹투어: 이바구 공작소 1부산 워킹투어: 이바구 공작소 2부산 워킹투어: 이바구 공작소 3

    168 계단에서 조금 더 올라가면 이바구 공작소라는 곳이 있는데 2천 원에 옛날 교복을 빌려 입고 재미있게 사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이런 레트로 감성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전망대에서 시원한 부산 배경으로 인생 샷도!!

      짠내투어 부산편: 동삼동 맛집 동삼동불짬뽕

    짠내투어 부산편: 동삼동 맛집 동삼동불짬뽕 1짠내투어 부산편: 동삼동 맛집 동삼동불짬뽕 2

    이후 더 짠내투어 규현 팀은 불짬뽕 먹으러 갔어요. 동삼동불짬뽕이라는 곳인데요. 전 매린이라...ㅠ 절대 못 먹겠지만 불짜장 맛있을 거 같은데.. 여긴 불짬뽕도 불짬뽕이지만 귀여운 강아지가 돈을 받는다는!! 너무 귀여워서 밥 먹고 용돈 주는 느낌 받을 수 있을 듯 ㅋㅋㅋ

    짠내투어 부산편: 동삼동 맛집 동삼동불짬뽕 3

    한 가지 방송 보면서 느낀 건 출연자분들이 맵다를 연발하며 어렵게 먹었습니다. 하하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면 좋을 거 같습니다. 방송 후 손님이 붐빌 수 있으니 문의한번 하시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동삼동불짬뽕 위치 및 문의처

     

     

     

     

     

     

    더 짠내투어 제주도 흑돼지 해녀의집 위치 하늘그네 카트

    더 짠내투어 거제 통영편 맛집 위치!! 반다찌 충무김밥 물회

      짠내투어 부산편: 갈맛길 절영해안 산책로

    짠내투어 부산편: 절영해안 산책로 1짠내투어 부산편: 절영해안 산책로 2

    불짬뽕에서 완뽕은 못했지만 ㅋㅋㅋ 짠내투어 규현 투어는 절영 해안 산책로를 갑니다. 흰여울 문화마을이 있는 곳인데 집들이 아기자기하게 모여있는 느낌이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해안 산책로는 제주도 느낌 날 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시원한 바람도 많이 불거 같고요 ㅎㅎ 천천히 걷다 보면 흰여울 해안 터널이 나오는데 여기에 사진 찍기 좋게 잘해놨더라고요. SNS에서도 인생 샷 많이 건지는 거 같습니다 ㅎㅎ

    짠내투어 부산편: 해상 케이블카짠내투어 부산편: 용궁 구름다리

    그리고 짠내투어에서 신상 관광 스폿을 소개하였어요. 해상 케이블카용궁 구름다리를 이용했어요. 케이블카.. 음.. 우리나라에서 가장 길다는 케이블카도 타봤지만..

    짠내투어 부산편: 용궁 구름다리 2짠내투어 부산편: 용궁 구름다리 3

    케이블카 타는 것보단 바다 보면서 차 한잔할 수 있는 카페가 더 좋을 거 같은데 여긴 용궁 구름다리가 생각보다 너무 시원하고 뷰가 좋아서 한번 가보고 싶네요.

      짠내투어 부산편: 수영구 낙곱새 맛집 국이네낙지볶음

    부산 수영구 낙곱새 맛집 국이네낙지볶음 1부산 수영구 낙곱새 맛집 국이네낙지볶음 2

    짠내투어 다음 장소는 낙곱새!! 국이네낙지볶음 집을 방문했어요. 부산 여행 가시는 분들 꼭 먹고 가실 거 같은데요 ㅎㅎ 저도 부산에서 정말 유명하고 체인점도 많다는 낙곱새집 본점을 방문했었는데 맛있습니다. 먹기 위한 여행이었어서 먹으면서 다니느라 배불렀는데 밥 한 공기 다 먹었어요..

    부산 수영구 낙곱새 맛집 국이네낙지볶음 3

    부산에 낙곱새 처음 드시러 가시는 분들은 낙곱새만 넣고 밥 비벼 드셔 보세요. 김가루 넣지 않고 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새우를 정말 엄청 좋아하시는 거 아니면 '낙곱새' 말고 '낙곱' 시키세요. 곱창이 정말 맛있는데 낙곱 시키면 곱창을 더 많이 넣어줄 거 같아요. 혹시 모르니 물어보시고요!

    부산 수영구 낙곱새 맛집 국이네 낙지볶음 위치 및 문의처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