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짠내투어 제천 맛집 산초 손두부 찹쌀떡 등갈비 액티비티 위치!!??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짠내투어 보려고 일주일을 기다렸네요 ㅎㅎ 매주 어느 곳에 어느 맛집이 있을까 기대하며 보는 짠내투어. 이번 짠내투어는 김준호의 제천입니다. 솔직히 바로 전 부산 편은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조금 실망했는데.. 이번 제천은 너~어~무 재미있고 기대됐습니다. 그리고 좋은 소식은 박성광의 결혼 소식입니다. 8월에 결혼한다는데 너무 좋겠네요 ^^ 부럽습니다..

    짠내투어 제천편

    제 천 편! 첫 먹방은 손두부집이었어요. 충북 제천 두학동에 있는 시골순두부 라는 맛집이네요. 많은 맛집들이 예사로운 외관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 손두부 집도 상당합니다..

    제천 맛집 비쥬얼의 순두부

    엄청난 맛집 느낌... 제천은 '제천맛집'이라는 간판을 달아주나요...? 건물 벽에 제천 맛집이라는 작은 간판이 달려있네요 ㅎㅎ

     

    이곳은 직접 콩을 갈아서 만든 손두부를 산초+들기름에 부쳐먹거나 두부찌개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산초에 두부를 부친다는 게 상당히 신기한데요 ㅎㅎ 냄새가 상당히 자극적인지 출연자 분들이 다들 한 마디씩 하더라고요. 하.지.만.

     

    산초 손두부를 먹은 출연자분들이 다들 호평들을... 냄새 때문에 기대를 안 하셨었나~ 그래서 더 맛있었던 건 아닌지...ㅋㅋ

    제천 손두부집의 메인 메뉴인 두부찌개! 그리고 반찬이 엄청 많이 나오는는데 기호에 맞게 야채들을 넣고 고추장, 들기름에 비빔밥을 만들어 먹는 게 이 집 별미라고 하더라고요! 고추장을 직접 담근다던데 정말 맛있는지 딱 찝어서 '고추장 맛있다' 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아.. 궁금해..짠내투어 제천 편의 준호투어 첫 맛집인 손두부 집은 올 그린!

     

     

    밥 먹었으니 디저트 먹으러 가야죠~ 짠내투어 제천 준호투어의 두번째 맛집은 찹쌀떡. 이곳은 '덩실분식' 입니다. 어렸을땐 찹쌀떡을 참 많이 먹었는데요.. 요즘은 먹기도 힘들고 맛있는 집도 없는거 같아요.. 그래서 제천쪽 가면 꼭 가볼렵니다. 가격도 착한 개당 700원. 쫄깃한 떡과 달달한 앙금이 딱!!! 손두부에 한그릇 든든하게 먹고 커피 한잔이랑 찹쌀떡이랑 도넛 하나씩 사서 먹으면 최고일거 같아요.

     

     

    짠내투어 제천의 다음 코스는 제천의 액티비티!! 청풍랜드의 빅스윙과 번지점프에요. 식후 바로 하면 좀 예민하신 분들은 안될지도...ㅋㅋ 박명수는 무한도전에서는 진짜 이런거 잘 못하더니 ㅋㅋㅋㅋ 그래도 잘 타네요 ㅋㅋㅋ 시원한 호수와 배경으로 짜릿할거 같습니다 ㅋㅋ 

     

     

    이번 짠내투어 제천 편의 마지막 장소는 매운 양품 등갈비에요...ㅠㅠ 맛이 없기 힘든... 근데 맛집의 양푼 등갈비라니.. 제천의' 두꺼비 식당'이라는 여긴 곤드레 밥을 주는데 여기서 제공하는 들깨와 간장을 넣은 소스에 비벼 먹거나 등갈비 양념에 비벼 먹기.. 맛이 없을 수 없죠.. 이번 준호투어도 통영 거제처럼 맛집을 참 많이 보여준 거 같아요. 제천 여행 계획 중이시면 한 번씩 다 가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