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넷플릭스 vs 왓챠 1월 영화 인기 순위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넷플릭스 vs 왓챠 드라마, 영화 인기 순위입니다. 많은 분들이 구독 중인 스트리밍 서비스는 왓챠나 넷플릭스일 거라 생각되는데요.

     

     

     

    무엇을 볼지, 어느 플랫폼을 구독할지 도움이 되고자 인기순위를 왓챠 vs 넷플릭스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영화, 드라마 정주행 어떠신가요?? 21년 1월 인기 순위입니다.

     

    넷플릭스 vs 왓챠 영화 인기순위 썸네일

    넷플릭스 vs 왓챠 영화 인기순위

    넷플릭스 vs 왓챠 영화 인기순위 1위

    1위로는 넷플릭스엔 '차인표', 왓챠에는 '백두산'이 현재 인기있는 작품이네요. '차인표'는... 평점이 상당히 낮아서 주인공인 차인표 님이 가슴이 아프실 거 같고요.. 백두산은 영화로 못 보신 분들이 반갑게 보시는 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넷플릭스 vs 왓챠 영화 인기순위 2위

    다음으로 넷플릭스엔 '국제수사', 왓챠에는 '해리포터와 불의 잔'이 인기 2위 입니다. 최근 '국제수사'가 올라와서 봤는데요. 주로 무겁고 카리스마 있는 역할로 나오던 곽도원 님이 많이 맞으셔서 안타까웠고 ㅋㅋ 김희원 님은 정말 깡패가 잘 어울렸네요. 중간중간 코믹한 부분도 많고 재미있었어요. 추천!!

     

    '해리포터와 불의 잔'은 뭐.. 말할게 없죠. 왓챠에 올라와서 정말 반가웠고 이번 크리스마스 때 '마법사의 돌'부터 정주행 했었지요 ㅋㅋ

    넷플릭스 vs 왓챠 영화 인기순위 3위

    3위는 넷플릭스 '오버로드'와 왓챠 '해리포터 마법사의 돌'이 올라왔네요. 오버로드는 최근 올라와선 좀비가 나오는 듯한 내용과 조금 무서운 분위기로.. 끌리긴 하는데 무서운 영화일까 봐...ㅜㅜ 아직 혼자 도전을 못하고 있습니다. 한데 3위라니!! 친구와 함께 꼭 봐야겠네요 ㅎㅎ 

     

    왓챠엔 '불의 잔'에 이어서 '마법사의 돌'이라니.. ㅎㅎ 해리포터는 정말 많은 분들이 오래오래 좋아하는 영화로 사랑받는거 같습니다.

    넷플릭스 vs 왓챠 영화 인기순위 4위

    4위넷플릭스의 '스파이 게임'왓챠의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입니다. 개인적으로 해리포터 시리즈 중에서 '혼혈왕자'는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로 잠이 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험험.. ㅎㅎ 그래도 해리포터!! 넷플릭스 '스파이 게임'은 2001년에 나왔던 영화인데.. 뭐죠? ㅎㅎ 올마나 재미있길래.. 한번 살펴봐야겠습니다!!

    넷플릭스 vs 왓챠 영화 인기순위 5위

    마지막 5위는 넷플릭스 365일과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입니다. 와.. 365일은 의외였습니다. ㅎㅎ 물론 재미있어요. 노출신도 엄청 자극적이고요. 이전에 리뷰한 365일 포스팅도 했을때도 많은 분들이 찾으셨는데요. 아직 그 관심이 식지 않은 거 같습니다. 성인이시라면!! 시청 추천드립니다. ㅎㅎ

     

     

    넷플릭스 vs 왓챠 1월 하반기 영화 인기 순위

    넷플릭스 vs 왓챠 1월 하반기 영화 인기 순위입니다. 어느새 신정이 지나고 구정이 다가오고 있어요. 연휴예요 연휴~~!!! ㅎㅎㅎ 1월 하반기에는 어떤 넷플릭스와 왓챠에서 어떤 영화가 인기작으

    gkcksl4613.tistory.com

     

    해리포터는 왓챠 순위를 아예 다 먹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2위부터 5위까지 전부 해리포터라니.. 정말 왓챠에서 판권(?)을 잘 가져온 거 같습니다. 왓챠 vs 넷플릭스 영화 순위였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