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넷플릭스 vs 왓챠 1월 하반기 영화 인기 순위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넷플릭스 vs 왓챠 1월 하반기 영화 인기 순위입니다. 어느새 신정이 지나고 구정이 다가오고 있어요. 연휴예요 연휴~~!!! ㅎㅎㅎ

    넷플릭스 vs 왓챠 인기 순위 썸네일

    1월 하반기에는 어떤 넷플릭스와 왓챠에서 어떤 영화가 인기작으로 꼽히고 있을까요!?? 이번 주 핫한 작품을 고르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넷플릭스 vs 왓챠 인기 순위 1위

    넷플릭스 vs 왓챠 1월 하반기 영화 1위는! 넷플릭스의 더 헌트(The Hunt)왓차의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입니다. 더 헌트는 아직 보지 못했지만 꼭 보력 하는 작품인데요. 좀 잔인한 장면도 많이 나오지만 배틀로얄물?류는 항상 자극적으로 재미있던 거 같아요. 왓챠의 해리포터는 대단합니다. 1월 상반기에 이어서 왓챠 순위는 모두 해리포터입니다. ㅎㅎ

    넷플릭스 vs 왓챠 인기 순위 2위

    넷플릭스 vs 왓챠 1월 하반기 영화 2위는! 넷플릭스의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왓차의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입니다.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는 이미 본 작품. ㅎㅎ 초반 도입부가 굉장히 흥미로워서 잠깐 켜보려다가 끝까지 봤네요. ㅎㅎ 하지만 끝부분은 살짝 아쉬웠지만.. 로봇들의 총격신이 정말 로봇다워서 볼만했어요. 네, 왓챠 효자 종목 해리포터입니다. ㅎㅎ

    넷플릭스 vs 왓챠 인기 순위 3위

    넷플릭스 vs 왓챠 1월 하반기 영화 3위는! 넷플릭스의 아가씨 왓차의 해리포터와 불의 잔입니다. 갑자기 뜬금없이 아가씨..?? ㅎㅎ 최근에 연관 검색이라도 뜬 것일까요? ㅎㅎ 해리포터와 불의 잔이 지난 상반기의 2위에서 3위로 내려왔네요. 

    넷플릭스 vs 왓챠 인기 순위 4위

    넷플릭스 vs 왓챠 1월 하반기 영화 4위넷플릭스의 365일왓차의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입니다. 왓챠에 해리포터가 있다면 넷플릭스에는 365일이 있다 인가요? ㅎㅎ 정말 장기간 순위권인 작품입니다. 하지만 평점은 1점대... 네... 그래도 전 재미있게 봤습니다. 헤헤..

    넷플릭스 vs 왓챠 인기 순위 5위

    넷플릭스 vs 왓챠 1월 하반기 영화 4위 넷플릭스의 어둠을 보았다와 왓차의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입니다. 맹인에게 느닷없이 살인이라는 혐의가 씌워지는 사건을 다루는 어둠을 보았다는 보지는 못했지만 예고편을 보고 상당히 궁금했는데요. 넷플릭스 순위 5위이네요. 찍먹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넷플릭스 vs 왓챠 3월 1일 영화순위

    넷플릭스와 왓챠의 3월 1일 영화 순위입니다. 최근 드라마와 함께 재미있는 많은 작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3월 1일엔 어떤 영화를 많은 분들이 찾고 있을까요?? 넷플릭스 vs 왓챠 1위 최근 빈센

    gkcksl4613.tistory.com

     

    정말 왓차 해리포터는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이런 걸 보면 곧 출시될 디즈니 플러스도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지 않을까요. ㅎㅎ 해리포터처럼 인기 있는 작품들이 엄청 많은데.. 기대됩니다. ㅎㅎ 그럼 다음 2월 상반기 순위로 찾아뵙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