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이최고예요 곱창갈비 군산 맛집 후기 (feat. 쥬시후레쉬맥주)
- 여행&맛집/맛집
- 2021. 3. 29.
이번 군산 여행을 위해서 알아본 맛집들 중에 곱창, 막창 집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양념된 곱창 맛집들이 많더라고요. 보통은 그냥 구워 먹는 맛집들이 대부분이었는데, 군산은 이렇게 먹는 맛집들이 많나 보다 하고 선택한 게 '곱창이최고예요' 입니다.
곱창이최고예요
주소 : 전북 군산시 동수송8길 3
저희는 곱창+갈비로 주문했어요. 파 곱창, 곱창, 목살, 막창 등의 메뉴에서 원하는 걸 주문하면 주방에서 섞어 익혀서 나옵니다. 먹기 정말 편했어요.
첫 입부터 살짝 '오!?' 할 정도로 불향이 아주 강했었어요. 은은한 불향이 아니라 대놓고 불향을 부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양념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밥반찬으로도 좋았을 정도입니다.
먹을 땐 곱창+갈비+마늘or고추 에 같이 쌈을 싸 먹었는데요. 정말 만족스럽게 고기 맛과 씹을수록 곱창의 살짝 기름진 맛이 입 안 가득인 게 행복한 맛이었어요. ㅎㅎ 산뜻한 비주얼을 보였던 파 막창과 고민하다 방문한 '곱창이최고예요' 였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 군산 맛집으로 추천!!
마무리는 이성당(야채빵 레알 존마탱)에서 사 온 빵과 편의점 맥주였는데요. 이날 간 편의점에서 노란색의 '쥬시후레쉬맥주'가 엄청난 어그로를 끌었습니다. 그래서 처음 본 다른 수입 맥주들과 함께 하나 들고 왔습니다.
어렸을 때 종종 씹었던 쥬시후레쉬가 맥주로 탄생하면 어떤 맛일까 기대 뿜뿜이였는데요. 하하하... 이거 개발자 분은 마셔보셨는지.... 물어보고 싶습니다...ㅠㅠ 저희 커플 둘 다 공감한 느낌... 누가 쥬시후레쉬 껌을 씹고 단물 빠진 걸 담근 다음 탄산을 넣은 맛...
둘이서 한 모금씩 먹고, 저는 혹시나 두번째 느낌은 다를까 한모금 더 먹고 도저히 아닌 거 같아서 그냥 버린 맥주였어요. 노란색의 어그로와 추억의 껌으로 인한 호기심 주의드립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