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곱창이최고예요 곱창갈비 군산 맛집 후기 (feat. 쥬시후레쉬맥주)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이번 군산 여행을 위해서 알아본 맛집들 중에 곱창, 막창 집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양념된 곱창 맛집들이 많더라고요. 보통은 그냥 구워 먹는 맛집들이 대부분이었는데, 군산은 이렇게 먹는 맛집들이 많나 보다 하고 선택한 게 '곱창이최고예요' 입니다.

    곱창이최고예요

    주소 : 전북 군산시 동수송8길 3

    곱창이최고예요메뉴2
    곱창이최고예요의 국내산 곱창+갈비

    저희는 곱창+갈비로 주문했어요. 파 곱창, 곱창, 목살, 막창 등의 메뉴에서 원하는 걸 주문하면 주방에서 섞어 익혀서 나옵니다. 먹기 정말 편했어요.

     

    첫 입부터 살짝 '오!?' 할 정도로 불향이 아주 강했었어요. 은은한 불향이 아니라 대놓고 불향을 부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양념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밥반찬으로도 좋았을 정도입니다. 

     

     

    먹을 땐 곱창+갈비+마늘or고추 에 같이 쌈을 싸 먹었는데요. 정말 만족스럽게 고기 맛과 씹을수록 곱창의 살짝 기름진 맛이 입 안 가득인 게 행복한 맛이었어요. ㅎㅎ 산뜻한 비주얼을 보였던 파 막창과 고민하다 방문한 '곱창이최고예요' 였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 군산 맛집으로 추천!!

     

    마무리는 이성당(야채빵 레알 존마탱)에서 사 온 빵과 편의점 맥주였는데요. 이날 간 편의점에서 노란색의 '쥬시후레쉬맥주'가 엄청난 어그로를 끌었습니다. 그래서 처음 본 다른 수입 맥주들과 함께 하나 들고 왔습니다.

     

    쥬시후레쉬맥주
    쥬시후레쉬 맥주

    어렸을 때 종종 씹었던 쥬시후레쉬가 맥주로 탄생하면 어떤 맛일까 기대 뿜뿜이였는데요. 하하하... 이거 개발자 분은 마셔보셨는지.... 물어보고 싶습니다...ㅠㅠ 저희 커플 둘 다 공감한 느낌... 누가 쥬시후레쉬 껌을 씹고 단물 빠진 걸 담근 다음 탄산을 넣은 맛...

     

    둘이서 한 모금씩 먹고, 저는 혹시나 두번째 느낌은 다를까 한모금 더 먹고 도저히 아닌 거 같아서 그냥 버린 맥주였어요. 노란색의 어그로와 추억의 껌으로 인한 호기심 주의드립니다. 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