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린트 초콜릿 극한의 쓴맛.. 고급지면서 건강에 좋을거 같은 맛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린트 초콜릿 드셔 보셨나요? 마트에 갈 때마다 초콜릿 코너를 꼭 보는데 고급져 보이는 초콜릿이 너무 비싸서 못 사 먹었던 린트 초콜릿. 고급짐과 스위스 대표 초콜릿이라고 해서 더 먹어 보고 싶었는데요. 이번 이마트 쓱데이때 갔더니 1+1이더라구요 ㅎㅎ 한번 사 먹어 보았습니다.

    금장 디자인으루 고급지쥬? ㅋㅋ 린트 초콜릿은 카카오 함유량이 높을수록 가격이 비쌌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파는 드림카카오 초콜릿으로 80프로 넘는 것도 먹어보았지만 그렇게 쓰다는 생각이 안 들었었거든요. 

    그 이유가 지금 찾아보니 드림 카카오 제품에는 당류가 린트 초콜릿에 비해 높은 편이였는데요. 카카오 82짜리 초콜릿은 당류 24프로로 확인이 되었는데.. 린트 초콜릿 당류는 1프로... 정말 낮죠? ㅋㅋ

     

    와 진짜 안단가부다 하고 포장지를 뜯었는데.. 다시 한번 고급짐이 느껴집니다. 하하 포장의 중요성이란.. 완전히 밀봉이 되어있구요. 뜯기 쉽게 튀어나온 곳이 있어요. 

    조심스레 포장을 벗겨 봅니다. 조금은 위험할거 같을 정도로 검은색의 초콜릿이 보였어요. 초콜릿에도 음각으로 린트 이름이 새겨져 있어요.

    옆에 있던 친구하나 주고 고통스러운 신음을 들으며 조심스레 떨어진 조각을 먹어보았습니다. 먹은 직후엔 아무 맛도 느껴지지 않았어요.. 침으로 조금 녹아들면서 극한의 쓴맛이 느껴집니다...

     

    더 녹으면 더 쓰면서.. 마치 정글의 법칙에서 살아있는 애벌레를 먹으면서 흙맛이 난다는데.. 그 흙 맛이 지금 내 입에 넣은 린트 초콜릿 맛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ㅋㅋㅋ

     

    예전에 초콜릿의 효능에 대해 소개한 적이 있어요. 초콜릿의 효능 중 식욕 감퇴로 인한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데요. 진심 식욕이 뚝뚝 떨어집니다.. ㅎㅎㅎ 

     

    정리하면서 카카오 99%의 린트 초콜릿 고급짐으로 선물용으로도 좋을거 같구.. 무엇보다 먹으면서 건강해질 거 같은 맛은 확실합니다. ㅋㅋ 드림 카카오는 진심 그냥 달달한 초콜릿.. 기회가 된다면 한 번쯤 드셔 보세요! 가격만 좀 괜찮다면 꾸준히 먹을 의사도 있는 린트 초콜릿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