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맛있는녀석들 뼈해장국 경복궁 맛집 위치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오늘 (30일) 맛있는 녀석들 4뚱은 뼈해장국과 족발 맛집이 방송되었어요. 메뉴판에 없는 단골손님, 아는 분들만 먹는다는 뼈해장국! 그리고 이곳은 미쉐린 가이드로 소개된 맛집이라는!! 어떤 맛집인지 보실까요!!??

    앞에서 말씀 드렸듯이 이곳은 예전엔 뼈 해장국을 팔았었지만 손이 너무 많이 가는 관계로(그때부터 손님이 많으셨던 듯 ㅋㅋ) 메뉴판에서 뼈 해장국을 없앤 뒤 아는 분들이 주문하면 그분들에게만 제공되는 메뉴라고 합니다. 현재 점심시간에 60그릇만 판매되는 메뉴라고 하니 서둘러서 맛보시길!!

    고기 비줠이 보통 뼈 해장국의 양념과는 좀 다른 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여기엔 무채와 베트남 고춧가루를 넣어 매콤+시원한 맛의 해장국일 거 같습니다.

    무가 이렇게 듬뿍 들어가니 국물이 시원 안할수가 없어요 ㅋㅋ 그리고 방송 때문에는 진심 아니겠지만 양이 푸짐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ㅎㅎ 4 뚱님들도 푸짐한 양에 칭찬으로 시작했어요 ㅎㅎ

    베트남 고춧가루가 들어갔다는데 4뚱님들이 맵다는 말은 안 하는 거 봐서는 시원한 국물 베이스에 칼칼함 추가로 해장에 딱일 거 같아요..ㅠㅠ 따뜻한 국물이란 점도 긋긋긋!

    K 뼈가 Kpop 할 때 그 K겠죠?? 언젠가 유튜브에서 러시아 장인어른에게 감자탕을 대접하는 영상을 보았는데 외국인들도 진심 뼈 해장국 맛있어하더라고요.

    겨자 소스에도 찍어먹구, 야들야들 손으로 발골해서 국물에 투하!! 같이 떠먹으면 부드러운 뼈 고기 해장국! 정신없이 고기 다 먹고 나면, 옆에 친구가 발골해놓은 고기가 왜 그렇게 탐이 나던지..

    뼈 해장국 뚝딱 뒤엔 족발이 나왔어요. 이곳 족발은 카메라 빨 인지 유독 색이 진한 붉은색을 뗬는데요.

    족발 역시 베트남 고추를 넣고 삶는데요. 하... 매운 족발은 못 먹지만 살짝 매콤한 족발의 맛은!!??

    뼈 해장국에서 참던 준현 뚱도 족발에서 한입만을 사용해서 오늘도 놀라운 한입을 보여주었어요 ㅋㅋ 

    시장 족발 느낌이라는 4 뚱. 얼마 전에 제주도 올레시장에서 팔던 족발 먹고 눈물 날 뻔했는데... 올레시장 족발도 진짜 맛있습니다.. 다시 가면 꼭 포스팅할 계획..

    매콤한 족발이라니... 매린이라.. 매운 족발은 못 먹기 때문에 요거요거~ 맛이 정말 궁금쓰~ 이날 4뚱은 뼈해장국을 최고의 맛으로 선정하였습니다.

    < 뼈 해장국 맛집 위치 바로가기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