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게릿콜 실점 위기에 만난 최지만에게 절대 못 칠 공을..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6일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이 게릿콜(뉴욕 양키즈)과의 대결에서 또 다시 홈런을 날렸습니다.


    최지만과 게릿콜


    결과적으로 경기에선 졌지만 이날 천적 최지만의 공포에 게릿콜이 굴욕적인 장면을 보였는데요 ㅋㅋ 그 하이라이트 보실까요?


    최지만홈런


    게릿콜을 만난 최지만은 4회 가볍게 넘겨버리는 투런 홈런을 날려줍니다.


    땅볼 게릿콜


    부담감이 상당한 게릿콜.. 1구를 바닥에다 냅다 던져버립니다 ㅋㅋ


    멘탈나간게릿콜


    회복안되는 게릿콜.. 2구는 위로 날려버리쥬 ㅋㅋ


    최지만의 여유


    여유있는 최지만. 쪼랏네 짜씩 ㅋㅋ


    게릿콜 혼내는 포수 감독


    감독 포수와의 작전. 게릿.. 쟈 그냥 보내줘..ㅜ


    화난 게릿콜


    최지만을 고의4구로 보내고 다음 타자에게 분노의 삼진으로 위기 탈출..


    연봉 3천 6백만 달러의 게릿콜을 줘 패고있는 연봉 85만 달러의 최지만.

    가성비 갑의 한국 선수들 화이팅입니다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