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가짜사나이2 에피소드 시작 출연자 1화 리뷰 오현민 부상 퇴교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엄청난 대세남 이근 대위를 탄생시켰던 가짜사나이1 재미있게들 보셨나요? 다들 엄청난 관심 속에 시작했던 가짜사나이2기가 왓챠에 올라왔길래 소식을 가져왔어요.

     

    가짜사나이2 합격자는 김병지, 줄리엔강, 힘의길, 머독, 샘김, 손민수, 곽윤기, 조재원, 이과장, 홍구, 까로, 오현민, 운지기, 윽박으로 방송인, 운동선수, 스트리머 14명이 참여합니다. 반가운 얼굴들도 있어서 정말 기대가 많이 되었는데요.

     

    가짜사나이2의 새로운 교관

    가짜사나이1에서는 전원 퇴교로 모든 훈련과정을 보여주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보여주지 못한 훈련들도 보여준다고 해요. 이를 위한 새로운 가짜사나이2기 교관님들도 오셨다고 합니다.

     

    가짜사나이2 입소

    뭔가 무서운 비밀 유지 계약서와 훈련 서약서 작성부터 시작해서, 건강 상태 확인부터 들어갑니다.

     

    가짜사나이2 퇴교 4가지

    가짜사나이2에서도 교관으로 활약해줄 김교관 님이 훈련 중 퇴교 방법에는 자진 퇴교, 부상 퇴교, 기준 미달 퇴교, 교관과 동기생들의 평가에 의한 퇴교 4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전원 퇴교했던 가짜사나이1기였는데.. 과연 이번엔 어떤 출연자들이 어떤 사연으로 퇴교를 할지...

     

    가짜사나이2 첫날 평화로운 밤..

    첫날, 간식을 먹고 웃으며 잠드는 출연자들...

     

     

     

    가짜사나이2 첫 훈련

    잠시 눈감고 일어나니 지옥이 펼쳐집니다... 상당히 쌀쌀한 날씨인데 물 맞으며 얼차려로 정신차리기..

     

    가짜사나이2 첫 훈련 이유

    이건 기상 훈련으로 교육생에게 혼란을 주기 위한 훈련이라고 하는데요.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집중력과 해야 하는 일에 대한 바른 판단력을 보기 위한 훈련이라고 합니다.

     

    가짜사나이2 혼란 속 출연자들의 실수

    군화를 끈으로 연결해서 목에 걸고 오라 했는데... 정신없이 물 맞으며 얼차려 받다 보니 실수한 출연자분들..ㅠㅠ

     

    가짜사나이2 오현민 부상 퇴소

    보는 사람은 재미있지만 순간순간 자칫 정신줄 놓으면 위험에 노출돼 있는 출연자 분들.. 오현민이 이날 안타깝게 첫날 눈을 다쳐 퇴소하였는데요. 육안으로도 각막이 긁힌 게 보였을 정도라니... 그래도 시력은 회복되었다니 다행입니다.

     

    가짜사나이2 냉수욕 견디기 훈련

    냉수욕 견디기 훈련... 이게 이근 대위님이 외국인들 데리고 하는 프로그램에서 본 훈련인데.. 그때 외국인들 느낌으로는 파도에 대한 엄청난 공포감이 든다고 하네요. 여기서도 정말 춥고 힘들어하는 표정들과 구토까지 하는 출연자분들이 보여서 정말 힘들다는 느낌이 전해졌습니다. 

     

    추위와 파도에 의한 공포 속에서 이겨낸 에피소드 1.. 다음은 또 어떤 무서운 훈련이 기다릴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