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보이스트롯 결승 무대 우승자는 박세욱 김다현 노래 모음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보이스트롯 결승전. 다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승은 박세욱으로 긴 이야기가 마무리 되었어요. ㅎㅎ 저는 김다현을 응원했었지만... 2위로 조금은 아쉽게 끝났어요 ㅠ ㅎㅎ 그래도 아직 기회가 많은 김다현양은 다른 무대에서 다시 만나야겠습니다 ㅎㅎ

     

    다들 멋있었던 결승 무대 다시 한번 보시고 더욱 멋진 출연자 분들을 기다려보시죠!

     

    김다현 - 용두산아

     

    김다현 - 엄마의 노래

     

     

    박세욱 - 추억으로 가는 당신

     

    박세욱 - 오래 오래 살아 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