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장윤정의 초혼 들어보셨나요!!?? 뜻과 함께들어보시죠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매주 화제가 되고 있는 '트롯신이 떴다'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시는데요.

    저도 장윤정씨의 초혼을 보고

    멍하니 몇 번이나 돌려봤네요. ㅎㅎㅎ

    노래를 부르는 장윤정씨의

    목소리에 집중하다 눈물을 보고

    노래, 초혼 뜻이 궁금해 졌습니다.

     

    장윤정 씨가 부른 초혼 뜻을

    저는 처음에 처음 하는 결혼인 줄 알았어요.

    많은 분들이 이렇게 생각하셨을 거 같습니다. 

     

    초혼 뜻은 부를 (招) 넑 (招)의 '초혼'이에요.

     

    사랑하는 사람이 살아있는 게 아니라..

    죽은 이를 그리워하며 부르는 노래였죠.

    참 슬픈 이야기의 노래입니다.

     

    초혼의 뜻을 해석하여 감정을 담아

    부른 장윤정 씨의 초혼.

    다시 한번 감상해 보시죠.

    아래 '열린음악회'와 '트롯신이 떴다' 버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 장윤정 초혼 (열린음악회)

    장윤정 초혼 (열린음악회)

    2. 장윤정 초혼 (트롯신이 떴다)

    장윤정 초혼 (트롯신이 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