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종이의집 시즌5 촬영 시작!! 개봉일 내용 새로운 캐릭터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종이의 집 다들 시즌 4까지 재미있게 보셨나요? ^^ 시즌 5는 언제 나올까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저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하하하.. ㅠ 언제나 오니..

     

    기다리시는 분들에게 너무나 기쁜 소식!!  종이의 집 시즌 5 촬영이 시작되었다는 소식이에요. 코로나로 촬영 연기 상태였는데 최근 촬영을 시작했다니.. 팬들이 많이 몰릴 텐데.. 코로나 위험은 없어야 할 텐데요.. 다들 별 일 없길 바라며! 종이의 집 시즌 5에는 무슨 일이 있을까요!!??

    > 종이의 집 시즌 5 촬영 시작과 에피소드 <

    제작진들이 인스타를 통해서 몇 가지 소식들을 전해줬는데요. 종이의 집 시즌 5를 시작했다는 소식이에요! 8월 3일에 촬영을 시작했다고 하고 에피소드는 10개로 구성이 될 것이다라고 합니다.

     

    하지만... 언제 나올까요 ㅋㅋㅋ  알려진 개봉일자는 '21년 여름이 될 것이다'라고는 하는데요.. 이전 종이의집 시즌2가 나오고 21개월 후에 시즌 3가 나왔었다고 하는데.. 하하.. 촬영이 시작되었다고 하지만 코로나로 조금은 지연이 될 수 있겠고... 

    > 종이의 집 시즌 5의 출연자 <

    이전 이야기에서 죽지 않은 주요 멤버(교수, 도쿄, 리우, 헬싱키, 보고타, 팔레르모, 덴버, 리스본, 아르투로 등)들은 그대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를린은 플래시백으로 돌아올 가능성이 크다고 하지만 나이로비는 볼 수 없을 거라고 하네요... 베를린 다음으로 믿음직한 캐릭터였는데... 

     

     

     

     

    > 종이의 집 시즌 5에서는 무슨 일이? <

    네.. 아쉽게도 아직 시즌 5 예고 비슷한 것도 없어서... 알 수 없습니다... 하하하... 현재 확인되는 건 현지 팬들이 찍은 촬영장 소식인데요. 마스크를 끼고 있는 모습이 확실히 이전 촬영장이랑은 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그리고 베를린 플래시백을 먼저 촬영하나 봅니다. 보고타, 베를린 가운데에 있는 남자는 누구일까요..?

     

    종이의 집 시즌 4에서 마지막 장면 기억나시나요? 시에라가 교수를 잡은 장면에서 딱! 기가 막히게 시즌 4를 마무리해버렸죠... 여기서 어떤 일이 벌어질까, 어떻게 도망갈까.. 정말 궁금한데요..

     

    트위터 소식으로 교수 옷에 많은 피가 묻은 사진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 상황을 벗어나려다 총에 맞은 건가...?? 너무 궁금합니다 ㅠㅠ.

    > 종이의 집 시즌 5의 새로운 캐릭터 <

    첫 번째 새로운 멤버는 미구엘(Miguel Ángel Silvestre)입니다. 촬영장에서 도쿄와 찍힌 사진도 볼 수 있었는데요. 왠지 분위기가 365일에서 남주로 나왔던 미켈레 모로네 같은데.. 여성분들이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두 번째 멤버는 패트릭 (Patrick Criado)입니다. 촬영장에서의 모습으로 보아 베를린의 회상신에서 등장하는 거 같아요. 베를린과 어떤 관계인지 궁금하군요 ㅎㅎ

    > 종이의 집 시즌 5 스토리에 대한 예상들 <

    해외 팬들에서는 다양한 스토리 예상들을 하고 있습니다. 해석이 어려워서 자세한 이야기는 해드리기가 힘들지만..ㅋㅋ 굵직하게 몇 가지만 전해드릴게요

     

    1. 시에라와 베를린이 무슨 관계가 있다. 베를린의 전 부인과 시에라가?? 

    2. 시에라의 임신이 가짜일 수 있다.

    3. 베를린이 죽은 게 아니다. (하지만 가슴에 많은 총알이 박힌 장면으로 살아온다면 이상할지도..)

     

    관심이 가는 예상들은 시에라와 베를린의 관계와 임신이 진짜 or 가짜인지 하는 건데요. 그중에서도 베를린과 진짜로 무슨 관계가 있는 거면.. 정말 기대됩니다 ㅋㅋㅋ 현재 확인할 수 있는 종이의 집 시즌5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더 재미있는 소식이 보이면 다시 전해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