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넷플릭스 한국 공포 영화 추천!! 더운 여름 시원하게 해줄 그 영화!!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넷플릭스 한국 공포 영화 첫번째!! 시간위의집.

    추천작 첫번째는 시간위의집이에요. 한 가족의 집에 있는 누군가에 의해 남편이 살해 당하고 아들이 실종되면서 엄마가 범인으로 지목되어 수감됩니다. 할머니가 된 엄마는 가석방되어 다시 집으로 돌아가는데.. 엄마만이 알고 있던.. 누군가 그곳에 있다..

     

    공포 영화를 잘 못보는 저도 잘 볼 정도로 무섭진 않습니다 ㅎㅎ. 하지만 긴장감과 집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의 이유를 알았을때의 반전잼이 있어요!! 넷플릭스 공포영화 시간위의집 추천! 

     

     

    넷플릭스 한국 공포 영화 두번째!! 도시괴담.

    바로 오늘 8월 20일에 개봉한 넷플릭스 한국 공포물 도시괴담이에요. 영화라기보단 6~15분의 짧은 단편들로 8편이 구성되어 있어요. 편마다 주제 하나하나가 모두 우리의 생활들과 가까이 있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공포물을 잘 못 보시는 분들은 잔상이 오래가실 수도... 잘 보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의미로 한국 공포영화의 공포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나오는 귀신들은 눈을 정말 잘 굴리는지...)

     

    넷플릭스 한국 공포 영화 세번째!! 장산범.

    공포영화 보는것보다 공포영화 제작이 더 무섭다는 시기에서 관객 100만을 찍었다던 그 영화. 중반까지는 좋은 스토리와 긴장감으로 보다가 마지막은 주인공의 발암으로 욕하면서 본다는 그 영화. 한번 도저언!??

     

    넷플릭스 한국 공포 영화 네번째!! 알포인트.

    안 보신분이 없을거 같은 알포인트에요. 이 영화는 보는것도 재미 있지만 영화 해석에 대한 리뷰 보는게 또 꿀잼이죠. 그냥 지나쳤던 내용들에 대한 해석들은 보고난 후에도 살짝 소름일정 도.. 아직 알포인트를 안보신 분이 있으시다면 꼭!!! 추천!!

     

    하... 한국 공포 영화 추천은 정말 힘드네요 ㅎㅎ 다 똑같은 내용에 갑자기 나타나는 귀신들로 놀라게 하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알포인트를 넣긴 했지만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보시고 해석도 보시구요 ㅋㅋ 오래된 영화이지만 아직도 볼만합니다. 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 밤 조용한 곳에서 불 끄고 한국 공포 영화 한번 무섭게 봐보시는 건 어떠세욥!!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