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윈도우 10 정품 인증 커피 한잔 값으로 쉽게 받기!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컴퓨터 포맷 후 시디키를 입력 안 하면 모니터 오른쪽 하단에 정품 인증이 필요하다는 문구. 많이 거슬리지 않으신가요? 컴퓨터 사용하는데 큰 지장은 없지만 그냥 보이는 게 너무 거슬려서 윈도우 10 정품 인증받기 해버렸어요 ㅎㅎ.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보다 싼 시디키! 다들 쉽고 깔끔하게 시디키 입력해 줍시다!!

     

    먼저 준비물! 윈도우 10 시디키인데요. 많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쉽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내일 카페 대신에 카누 한번 드시고 아낀 커피값으로 ㄱㄱ~ 맘이 편합니다 ㅎㅎㅎ

     

    쇼핑몰에서 윈도우 10 정품 인증키 검색 하시면 다양하게 나오는거중에서 하나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4천원대에서 구입했어요!

     

    구입시 요청란에 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해서 구입했더니 5분 안돼서 메일이 왔습니다. 메일 내용에 다음과 같이 시디키를 받았습니다.

     

     

     

    ▶ 시디키를 받으셨으면 윈도우 10 정품 인증을 바로 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시작 버튼을 누르면 보이는 톱니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업데이트 및 복구를 클릭해주세요.

     

     

     좌측 메뉴 중에 정품 인증을 클릭하고 보이는 제품 키 변경을 눌러주세요.

     

     다음 파란 화면에서 제품 키란에 메일로 받은 시디키를 입력해주면 윈도우 10 정품인증 완료! 10분도 안걸리는 시간에 커피 한잔 값으로 정품 인증 안 보기 ㅋㅋ 다들 포맷하셔서 빠른 속도와 지저분한 문구를 얻으셨다면 따라 해 보셔서 정품 인증 문구를 없애버리시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