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기묘한 이야기 더스틴의 그녀..수지(Suzie). 가브리엘라 피졸로. Gabriella Pizzolo. Never ending story.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기묘한 이야기. 수지(Suzie). 가브리엘라 피졸로. Gabriella Pizzolo.

     

    기묘한 이야기 보셨나요?

    넷플릭스라면 기묘한 이야기랑 종이의 집은 다들 한 번씩 보실 거 같아요

    진짜 재미있어요! 추추!!

     

    시즌 4에서 또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시즌 3에서 눈에 띈 어린 친구 한 명 소개해볼까 해요~

     

    기묘한이야기 표지

    기묘한 이야기에서 동글동글 귀여운 더스틴의 그녀! 수지를 보고 

    중학교 때 봤던 해리포터 비밀의방에서 헤르미온느가 생각났습니다..

     

    어린 헤르미온느1어린 헤르미온느2어린 헤르미온느 3

    이때 집에가서 해리포터 헤르미온느 검색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정말 귀엽고 이뻤습니다 ㅋㅋㅋㅋㅋ

    너무 폭풍성장해서 낯설어졌지만...

     

    기묘한 이야기에서 각 인물들 남녀는 시즌이 지날수록 짝이 생기더라구요

    근데 더스틴....ㅠㅠ 너만 없어 너만...

    시즌 2 마지막화에서 파티 중에 다들 서로의 연인과 춤을 추지만...

     

    혼자남겨진더스틴혼자우는더스틴

    혼자 남겨지고 훌쩍훌쩍.... 

     

    누나에게댄스신청받는더스틴더스틴과누나랑댄스

    더스틴을 본 주인공 마이크의 누나가 와서 더스틴을 챙겨줘요.

     

    행복한더스틴

    ㅋㅋㅋ 너무 행복해합니다 ㅋㅋㅋ

    그리곤 시즌 2가 끝나고 3으로 넘어가는데

     

    더스틴환영식

    유학 갔다 온 더스틴의 복귀로 환영식으로 달라진 아이들을 볼 수 있어요

    정말 외국 친구들은 어릴 때 너무 귀여운데 포풍 성장하는 거 보면 정말 엄청 빠른 거 같아요..

    동글동글 더스틴 어디가써..ㅠ

     

    더스틴여친공개놀라는아이들

    환영식 끝나고 그동안 더스틴의 발명품 소개와 함께

    여자 친구의 존재를 친구들에게 말해줍니다 ㅋㅋㅋ 뿌듯뿌듯

    다 컸어 더스틴~

     

    더스틴의발명품

    자신이 만든.

    남극에서 북극까지도 통신할 수 있다는 발명품으로 수지와의 연결을 시도 하지만 실패!

    여기서 이 물건이 이번 시즌 뭔가 해결하는데 중요한가 보군이라고 생각했쥬 ㅋㅋ

     

    금고번호틀림비밀번호를틀리게알려줌

    역시.. 괴물을 처리하기 위해 금고에서 물건을 꺼내야 하는데

    그 금고의 비밀번호는 플랑크 산수... 뭐쥬...?;;

     

    수지에게플랑크산수당연한수지

    그 플랑크 산수를 더스틴의 그녀. 수지가 알고 있습니다 ㅋㅋ

    플랑크 산수를 아냐고 물어봤더니 공전은 알고 있냐고 물어봅니다 ㅋㅋ

    그냥 수지에겐 상식인가 봐요 스메이르 부뤠인~

     

    연락안한남친에게삐진수지따지는수지

    연락도 없던 남치니가 전화해서 하는 말이 숫자 좀 알려줘..

    ㅋㅋ 하지만 공짜는 없쥬

     

    더스틴에게노래요구

    뭔가 가지고 싶은 마음이 넘치는 눈빛 ㅋㅋ 

    요기서부터 '뭐지 이 아이?' ㅋㅋㅋㅋㅋㅋㅋ

     

    협상성공수지

    노래 안 해주면 모르겠다는 협박에 더스틴은 우짤 수 없죵 ㅋㅋ

    회심의 미소인 가요? ㅋㅋ 너무 매력적이에요 ㅋㅋ

    노래부르는수지노래부르는더스틴
    만세수지

    Stoooryyyy~

     리듬 타며 노래 부르는 모습에서 끝나버렸습니다...ㅠㅠ

    넘다 매력적.... 

     

    다시 한번 들어보시죠!


    Turn around

    Look at what you see

    In her face

    The mirror of your dreams

    Make believe l'm everywhere

    Given in the light

    Written on the pages

    Is the answer to

    A never ending sory

     

    Reach the stars

    Fly a fantasy

    Dream a Dream

    And what you see will be

    Rhymes that keep their screts will

    Unfold behind the clouds

    And there upon a rainbow is

    The answer to a never ending story

     

     

    수지인스타메인

    가브리엘라 피졸로 (Gabriella Pizzolo)

    2003년 생이니까... 우리나라로는 18살. 만으로는 17살이네요.

     

    외쿡인 치고는 나이에 비해 어려 보이는 외모입니다.

    해리포터나 다른데선 이 정도 나이면 그냥 성인이던데..

     

    키스움짤수지미니어쳐수지
    밥먹는수지수지프로필

    개인 인스타에 팬들 위한 키스 움짤도 올리구

    일상도 가끔 올리는 거 같습니다.

     

    수지성우만화수지담당케릭터

    뮤지컬 활동을 하다가 Butterbean's Cafe라는 애니메이션에서 크리켓이라는 캐릭터의 성우를 맡았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다른 작품들이 보이지 않아 아쉽습니다..ㅠ 

    앞으로 더 많은 작품들에서 만날 수 있겠죠?ㅋㅋㅋ

     

    가블리엘라 피졸로 인스타 안내

     

    시즌 3에서 수지는 분량이 별로 없었지만

    4에서는 비중 있는 중요한 인물로 꼭 나왔으면 좋겠어요

    더 보고 싶엉~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