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안드로이드 올인원 설치 후기와 카나로q x plus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안드로이드 올인원 설치 후기입니다. 이번에 제네시스 bh 중고차 구입하면서 렉시콘 스피커도 살리고 네비도 설치하고 싶은 마음에 구입 및 설치했습니다. 차량에 안드로이드 올인원 설치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구입 후 가까운 우수장착점에서 작업해 보세요.

     

     

    안드로이드 올인원 구입

    내돈내산 인증샷

    저는 네이버 쇼핑에서 40만원 안 되는 가격에 구입했어요. 여기에 오디오 신호 변경(?) 해주는 캔버스도 구입해서 5만 원 추가되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가격보다 거의 절반 가격에 알리에서 구입하실 수 있으니 저렴하게 구입 원하시는 분들은 알리익스프레스 이용하셔서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해외 구매인 특성상.. 운이 없을 경우 3주 넘게 걸리실 수 있으니 최대한 빨리 주문하시는 게 좋아요! 안드로이드 올인원 구매처

     

    링크 클릭 후 위 '차량 추가하기'를 클릭하여, 차량 모델을 선택하시면 원하는 차량에 장착 가능한 카나로 안드로이드 등 다양한 모델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나로x plus와 카나로q 고민

    카나로x plus와 카나로q, 둘 중에 뭘 살지 정말 많이 고민했어요. 14만 원 정도 차이 나는데 유튜브에서 보니 터치 시 반응 속도가 차이 나더라고요... 근데 제가 운전하면서 카나로 가지고 게임할 건 아니잖아요? 하하..

     

    '네비와 음악만 동시에 틀어지기만 하면 된다'라는 생각에 카나로q로 정했고, 정말 부족하지 않게 잘 돌아갑니다. 시동을 걸면 카나로q 부팅이되고 초기에 네비에서 장소 검색할 때 버벅 거림이 있어 조금은 아쉽습니다. 하지만! 네비 입력하고, 원하는 음악 틀고 출발한 뒤 부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올인원 카나로q 설치

    저는 구입한 곳에서 부산 지역 상담했더니 '오빠차'라는 젊은 사장님이 하시는 곳으로 연결해 주셨어요.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카나로x plus나 카나로q 구입하시는 분들은 구입처에 문의하면 가까운 카나로 우수 장착점으로 연결해줍니다.

    부산 안드로이드올인원 장착점 오빠차
    부산 카나로 우수장착점 오빠차

    안드로이드 올인원 카나로 관련 영상을 유튜브에서 찾아보거나, 자동차 동호회에서 울산에 있는 카나로 장착 성지가 있더라구요. 저도 부산이라 1시간 거린데 거기 가서 할까 했는데.. 성지에서의 장착 가격이 상당해서 포기했습니다.. 하하;;

     

     

    물론 방음제나 마감을 상당히 신경 써주시는 거 같고, 다른 데서 장착하시는 분들 중에 엉망으로 했다가 성지 가서 다시 하시는 분들이 좀 있는 게 맘이 걸리긴 했습니다. 그래도 우수 장착점이라는데 안 좋겠냐라는 생각에 '오빠차'라는 곳으로 갔어요.

    안드로이드올인원 창작 중 1안드로이드올인원 창작 중 2
    카나로q 부품 정리+우드 트림탈거

    상당히 젊은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면서 진행해주셨어요. 가져간 제품 정리부터하시고 우드 트림 탈거부터 해주셨습니다. 전에 타던 SM525V는 많이 뜯어봤는데..

     

    제네시스 bh는 우드 트림 뜯는데 나사도 풀어야 하더라고요. 직접 셀프로 장착할까 했었는데... 여기서부터 안 하길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안드로이드올인원 창작 중 3안드로이드올인원 창작 중 4안드로이드올인원 창작 중 5
    전체 탈거와 선정리 및 마무리

    내부 배선 구성확인하고 필요 없는 선 정리 및 연결하시는 거 보고 확신했습니다. 셀프로 작업하다가 여기 왔겠다. ㅋㅋㅋ 정말 저처럼.. 재주 없으신 분들은 그냥 가까운 카나로 우수 장착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유심과 usb 선을 cd플레이어 밑으로 연결하고 마지막 장착까지, 차량에 흠집 안 나게 조심해서 진행해 주셨어요.

     

    전동분무기 구입 후기 (feat. 알리) 찐추천 제품!! 폼보스, 카톤 x

     

    작업 후에 안에서 잡소리 날만한 요소들을 남기시지 않을까하고 작업하시는 걸 감시가 아닌 관찰을 하였는데요. ㅎㅎㅎ 꼼꼼하게 테이프들 감아주시고 필러 쪽도 케이블 타이로 마무리 잘해주셨습니다.

     

    렉시콘 스피커를 온전히 사용할 수 있었고, 핸들 리모컨으로 음량 조절, 문 열림 인식 등 모두 잘 작동했어요. 이후에 집 근처 통신사 가서 데이터 쉐어 유심 발급 받고 꼽았더니 인터넷도 문제 없이 잘 되었습니다!

     

    부산 안드로이드 올인원 장착점 오빠차 문의처

     

    다른 건 몰라도 부산 지역에서는 울산까지 가서 장착하시기보다 오빠차나 가까운 우수 장착점 물어보시고 진행하시는 거 나쁘지 않습니다. 장착 가격도 작업 진행하는 거 보면 전혀 아깝지 않아요. 내부 배선이 복잡했거든요. 오디오 쪽 배선 구성이 쉬운 차들은 아쉬울 수 있을지도요.. 하하...

    안드로이드 올인원 장착 썸네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