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대왕양다리바베큐 양곰탕 양고기만두 대흥양다리바베큐 광진구 맛집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대왕양다리바베큐라는 흔치 않은 비주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광진구 맛집 대흥 양다리 바비큐가 오늘 방송되는데요. 건대입구 근처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이곳 '대흥양다리바베큐' 건대점은 어떠신가요!!?

    대흥왕다리바베큐 썸네일건대입구 대흥왕다리바베큐 입구
    대흥양다리바베큐

    대흥양다리바베큐

    전화번호 : 0507-1369-6669

    영업시간 : 매일 12시 ~ 02시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0길 39 1층

    메뉴

    대흥왕다리바베큐 메뉴1
    대흥양다리바베큐의 양다리

    양다리(특) : 75,000 

    양다리(대) : 65,000 

    양다리(소) : 50,000 

    양곰탕 : 10,000 

    대흥양꼬치 : 13,000 

    양만두 : 6,000 

    고급 양갈비 : 25,000 원

     

    맛있는 리뷰

    - 서비스도 많이 주시고 맛있었어요!!

    - 현지인들은 이렇게 먹는구나 생가하니 중국 온 거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 양갈비 꼬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 양꼬치 존맛탱 맛집! 진철 해요

    -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고 양갈비도 맛이었어요.

    - 바베큐 정말 맛있어요. 실합니다.

     

    가격대가 좀 있지만 그만큼 비주얼과 양은 상당합니다. 그래도 맛은 양갈비가 더 맛있다는 평이 있지만 맛이 없다곤 할 수 없는 호평들! 기분 내고 싶을 때, 외국 사람들처럼 양다리 바베큐를 맛보고 싶을때 방문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건대 근처 맛집 '대흥 양다리 바비큐'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