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삼세기탕 회무침 목포군산횟집 목포 맛집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심세기탕 (삼식이 매운탕), 회무침으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목포 대곶면 맛집 목포 군산횟집이 생생정보에 소개되는데요. 삼식이 회는 무엇인가!!?? SBS 맛대맛에서도 맛집으로 소개될만큼 방송으로 이미 유명한 집이에요. 삼세기탕이 도대체 무엇이길래!!??

    목포맛집 목포군산횟집 썸네일목포군산횟집 입구

    목포군산횟집

    전화번호 : 0507-1409-2484

    영업시간 : 평일 9시 ~ 오후 9시 (연중무휴)

    주소 :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 1로 92번길 16

    메뉴

    목포군산횟집 메뉴 1목포군산횟집 메뉴 2목포군산횟집 메뉴 3

    삼식이회 1kg : 80,000 

    삼식이 매운탕 : 40,000 (소) ~ 70,000 (대)

    밴댕이회 : 30,000 (소) ~ 50,000 (대)

    밴댕이무침 : 30,000 (소) ~ 50,000 (대)

     

    맛있는 리뷰

    - 근처 살면 자주 올것같은데 아쉬워요. 정말 맛있어요

    - 싱싱해서 맛도 좋았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 같이 간 분들도 정말 좋아하네요. 뿌듯했어요.

    - 가격도 적당하고 신선한 음식들로 좋았어요

    - 반찬들도 푸짐하니 맛있고 회도 신선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 괜히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 아니네요 ㅎㅎ 잘먹었어요.

     

     

     

    등뼈짬뽕 중화비빔밥 사창리 청년반점 화천 맛집

    등뼈짬뽕과 중화비빔밥으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화천 맛집 사창리 청년반점이 오늘 생생정보에서 방송됩니다. 군인 분들도 많이 찾는 이곳! 화천의 청년반점은 어떤 맛집일까요?? 사창리 청

    gkcksl4613.tistory.com

     

    횟집답게 탕탕이, 굴, 멍게 등 푸짐하게 스키가 잘 나옵니다. 보기만해도 술이 꼴딱꼴딱 잘 넘어갈거 같은 비주얼이에요. 삼세기탕도 시원하니 속풀이에 그만일거 같은데요. 목포 맛집 목포 군산횟집에서 회에 소주한잔 하고 삼세기탕 호로록 어떠신가요 ㅎㅎ 저도 목포 자주가는데 꼭 가봐야겠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