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가마솥짬뽕순두부 우리콩짬뽕순두부 마곡 맛집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오늘 생ㅅ애정보에서는 마곡역 근처 맛집 우리콩짬뽕순두부가 방송됩니다. 100% 국내산 콩으로 순두부를 만들어 더욱 구수한 맛과 얼큰한 짬뽕의 조합은 어떤 맛일까요. 마곡 맛집 우리콩짬뽕순두부를 소개합니다.

    우리콩짬뽕순두부

    전화번호 : 02-6956-9600

    영업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9시 (브레이크 타임 :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일요일 휴무)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 6로 40

    메뉴

    우리콩짬뽕순두부 썸네일우리콩짬뽕순두부 입구title=우리콩짬뽕순두부 메뉴

    짬뽕순두부 : 10,000 원

     

    맛있는 리뷰

    - 맛있었어요. 쌀쌀해서 순두부 먹으러 갔는데 정말 만족했어요.

    - 대만족!! 맛집 강추예요!!

    - 맵 찔이가 먹어도 맵지 않고 맛있었어요~~

    - 짬뽕순두부 정말 맛있어요.

    - 자극적이지 않게 맛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 국물도 진하고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맛집은 메뉴가 하나라는 말이 있죠!! 바로 여기 '우리콩짬뽕순두부'가 그런 곳인데요. 담백 고소한 짬뽕순두부 한 그릇 어떠세요??? 마곡역 근처 맛집 '우리콩짬뽕순두부'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