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황태구이 더덕구이 황태마을 양평 맛집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황태구이 좋아하시나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또 황태구이만큼 밥도둑이 없는데요. 양평 맛집 '황태마을'이 오늘 생생정보에서 방송됩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보여주는 이곳! 양평 맛집 '황태마을'은 어떤 곳일까요??

    황태마을

    양평 맛집 황태마을 썸네일양평 맛집 황태마을 입구

    전화번호 : 031-773-7777

    영업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9시, 연중무휴

    주소 : 경기 양평군 양서면 북한강로 47-3

    메뉴

    양평 맛집 황태마을 메뉴1양평 맛집 황태마을 메뉴2

    - 황태구이정식 : 10,000 원

    - 더덕구이정식 :

    - 황태삼합 2인 이상 : 15,000 원

    - 황태전골 : 28,000 원

    - 코다리조림 : 소 30,000 원, 중 40,000 원, 대 50,000 원

    - 황태전골 : 대 38,000 원

    맛있는 리뷰

    - 깔끔하고 맛있어요

    - 맛있고 친절했어요

    - 양도 많고 반찬도 다 맛있었어요. 황태국도 진하게 나왔어요.

    - 더덕이 부드럽고 황태 살도 폭식하고 정말 잘 먹었습니다.

    - 정말 친절하시고요. 양이 많아서 코다리찜 하나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추천!!

    - 황태정식이랑 더덕정식이랑 감자전 먹었어요. 반찬도 다 맛있고 전 더덕정식이 맛있었어요 ㅎㅎ

     

    도톰한 황태 조림과 따뜻한 전골이라니.. 더덕구이도 정말 인기가 많은 메뉴인 거 같은데요. 양평 맛집 황태마을 어떠신가요? 황태구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방문해보시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