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금강산철판닭갈비 삼색 닭갈비 가평 맛집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오늘 10일 생생정보에서는 삼색 닭갈비의 가평 맛집 '금강산철판닭갈비'가 방송됩니다. 얼마 전에도 삼색 닭갈비 비슷한 메뉴의 음식이 맛집으로 소개되었던 거 같은데요. 오늘 가평 맛집이라는 삼색 닭갈비의 '금강산철판닭갈비'는 어떤 맛집일까요??

    가평 맛집 삼색닭갈비의 금강산철판닭갈비 썸네일가평 맛집 삼색닭갈비의 금강산철판닭갈비 입구

    금강산철판닭갈비

    전화번호 : 031-584-1220

    영업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11시 (홀 영업은 9시 까지)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0

    메뉴

    가평 맛집 삼색닭갈비의 금강산철판닭갈비 메뉴1가평 맛집 삼색닭갈비의 금강산철판닭갈비 메뉴2가평 맛집 삼색닭갈비의 금강산철판닭갈비 메뉴3

    - 삼색 닭갈비 : 27,000 원

    - 막국수 : 8,000 

    - 춘천 닭갈비 : 13,000 

    - 메밀전병 : 7,000 

    맛있는 리뷰

    - 매운 닭갈비 엄청 맛있어요

    - 큰 아들과 바람 쇠러 갔다가 먹었는데 크림 간장 마늘 3가지를 한 번에 먹을 수 있었어요. 작은아들과도 꼭 다시 와야겠어요.

    - 아이들과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친절하게 대해 주시는 사장님도 좋고 볶음밥도 최고예요. 더 먹고 싶어서 포장까지 했어요 ㅎ

    - 가평 가서 맛있게 먹었어요

    - 간장소스 닭갈비가 짭조름 하니 맛있었어요. 보통맛 닭갈비도 세지 않는 맛이라 좋았어요. 사장님이 친절해요

    - 통째판 정말 맛있네요.

    - 방송 나온 뒤로 줄 서서 먹는다는데... 진짜 나올만한 맛집이에요.

    - 까르보나라 치즈 닭갈비가 맛있어요 ㅎ

     

    오래전에 '생방송 오늘 저녁' 등 방송에 나온 뒤로 줄 서서 먹는다는 가평 맛집 '금강산 철판닭갈비'입니다. 매운맛, 간장맛, 크림맛... 너무 알차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거 같아요. 코로나가 끝난다면.. 올 여름 놀러가시면서 가평 맛집 '금강산철판닭갈비' 어떠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