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기찻길옆오막살이 마늘 닭볶음탕 전주 맛집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마늘 닭볶음탕으로 유명한 전주 맛집 기찻길옆오막살이가 오늘 2일 생생정보에서 방송됩니다. 닭볶음탕 이름에 마늘이 들어가면 얼마나 마늘이 많이 들어가길래..? 전주 맛집 기찻길옆오막살이는 어떤 맛집 일지 보실까요??

    전주 맛집 기찻길옆오막살이 썸네일전주 맛집 기찻길옆오막살이 입구

    기찻길옆오막살이

    전화번호 : 063-245-5870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5시, 휴일과 주말은 제외)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인교 9길 71

    메뉴

    전주 맛집 기찻길옆오막살이 메뉴 1전주 맛집 기찻길옆오막살이 메뉴 2

    - 마늘 닭볶음탕 : 소 25,000 원, 중 34,000 원, 대 42,000 원

    보이는 리뷰!

    - 두 명이서 소짜리 시켰는데 양도 많고 닭고기가 정말 부드러워요. 닭볶음탕 많이 가봤는데 전주 맛집 인정!

    - 재방문했어요. 닭볶음탕은 제일 맛있어요. 전주 맛집!

    - 지인 소개로 왔는데 푸짐하고 맛있어요.

    - 매운 거 못 먹는데 적당히 매콤하고 밥도둑입니다.

    - 전주에 이렇게 맛있는 닭볶음탕이 있었는지 이제 알았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먹으러 올게요.

    - 전주 맛집.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닭볶음탕 좋아하는데... 이렇게 만족스러운 댓글들이 잔뜩 있는 맛집 리뷰는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요. 전주 자주 놀러 가는데 꼭 들려보렵니다. ㅎㅎ 전주 맛집들이 참 많은 거 같아서 전주 시민 분들이 참 부럽네요. ㅎㅎ 전주 맛집 기찻길옆오막살이 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