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삼색 해물칼국수 옛날보리밥삼색칼국수 안산 단원구 맛집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옛날보리밥 삼색 칼국수의 메뉴! 삼색 칼국수가 오늘 생생정보에서 방송됩니다. 칼국수 맛집이라니~ 추운 날 딱 어울리는 메뉴가 아닐까 싶습니다. 안산 맛집의 옛날보리밥 삼색 칼국수는 어떤 맛집일까요??

    안산 맛집 삼색칼국수 썸네일안산 맛집 삼색칼국수 입구

    옛날보리밥 삼색 칼국수

    전화번호 : 032-886-6110 (방송으로 손님이 몰릴수 있으므로 주의 ㅎㅎ)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9시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348

     

    메뉴

    안산 맛집 삼색칼국수 메뉴 1안산 맛집 삼색칼국수 메뉴 2

    - 해물칼국수(삼색 해물칼국수) + 보리밥 : 12,000 원

    보이는 리뷰!

     - 대부도 방문하면서 먹고 가요~ 친절하고 맛있습니다.

     - 두명이서 해물파전, 돈까스, 칼국수까지 정말 맛있어요. 친절하기까지

     - 추운날씨에 맛있게 먹고 가요~~

     - 너무 맛있어서 또 왔어요~~ 안산 맛집!

     - 굴찜도 많이 주시고 엄청 싱싱했어요. 전은 완전 바삭바삭! 기분 좋게 먹고 가요~

     - 부모님과 함께 또 방문했어요. 칼국수와 보리밥 궁합이 장난아니네요 ㅎㅎ 

     - 연말에 여자친구랑 또 와야겠어요. 정말 맛있어요!

     

    추운 날씨에 잘 어울리는 칼국수와 보리밥 조합이라니 상상만 해도 따뜻하고 맛있네요. 칼국수 구성이 아주 실합니다... 이쁜 게 껍데기가 포인트인가요. ㅎㅎ 어른들도 좋아하실 메뉴라 부모님들과 함께 해도 좋고 연인과 놀러 가서 들려도 좋은 곳 같아요. 대부도 쪽 들리실 땐 안산 맛집 옛날보리밥 삼색 칼국수 방문해서 한 끼 어떠신가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