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동충하초 닭백숙 동의궁 경기 성남 맛집 위치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동충하초 닭백숙의 동의궁이 성남 맛집으로 오늘 28일 생생정보에서 방송됩니다. 코로나로 면역력이 중요한 요즘 따뜻하게 몸에 좋을 수밖에 없는 동충하초 닭백숙인데요. 성남 맛집 동의궁은 어떤 맛집 일지 보고 찾아가 봐요!!

    성남 맛집 동의궁 썸네일성남 맛집 동의궁 입구

    동의궁

    전화번호 : 031-736-1213

    영업시간 : 오전 10시 ~오후 9시 (마지막 주문은 오후 8시 30분)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460

    <p

    메뉴

    성남 맛집 동의궁 메뉴 1성남 맛집 동의궁 메뉴 2성남 맛집 동의궁 메뉴 3

     - 동충하초 백숙 : 60,000 원

     - 한방능이 백숙 : 65,000 

     - 한방백숙 : 55,000 

     - 누룽지백숙 : 55,000 

     - 도토리묵 : 서비스!

     

    보이는 리뷰

     - 백숙, 밑반찬 최고에요. 국물 맛있어요.

     - 방송 보고 방문했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반찬도 감동입니다.

     - 다들 친절하니 좋았어요.

     

    어른 분들이 많이 가시는 성남 맛집이라 그런지 온라인에 올라온 리뷰가 몇 개 없네요. ㅎㅎ 건물부터 들어가면 건강해질 거 같은 외관인데요. 백숙 가운데 솟아 있는 동충하초도 놀랍네요. 동충하초는 자연산이나 양식(?)이나 영양성분은 차이가 없다고 하니 가서 건강한 한 끼 하셔도 좋겠습니다. 성남 맛집 동충하초 닭백숙의 동의궁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