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믹스디 서포터즈 모집 새로운 여성 쇼핑앱 패션 좋아하시는 분~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믹스디 서포터즈 모집 소식입니다. 믹스디는 이번에 새로 론칭된 쇼핑앱 플랫폼인데요. 그런 만큼 홍보를 위해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여자 패션 과 SNS 활동 좋아하시는 분에게 정말 좋은 기회인 거 같아요!

    - 모집기간 및 발표 -

    모집기간은 21년 2월 7일까지로 아직 기간이 넉넉 합니다. 몇 분이나 지원할지 모르겠지만 20명이면... 적은 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활동기간은 2달!

    - 활동내역 및 혜택 -

    믹스 디 서포터즈 ㅎㅎ 믹포터즈 분들에게만 지원된다는 믹스디 쿠폰을 지급받습니다. 이 쿠폰으로 구매한 상품을 가지고 리뷰를 작성해주시는 건데요. 인스타나 틱톡, 블로그 등에 업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원래 인스타, 틱톡, 블로그에서 여자 옷 스타일과 관련된 패션과 비슷한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안 하면 손해처럼 보이는데요. ㅎㅎ

    여기에 활동 우수자, 서포터즈 중 3명 추첨으로 선물 증정서포터즈 쿠폰팩까지 증정 한다니 정말 많은 혜택이 있네요. 또! 더해서 월간 우수자 추첨으로 30만 원 상당의 선물까지 있다니 구입한 상품을 좀 더 정성 들여 리뷰를 한다면..? 호오..

    < 믹스디 서포터즈 신청하러 가기 >

    여성 쇼핑몰 앱의 믹스디 서포터즈. 어떠신가요? 패션 과 인스타, 틱톡 커, 블로거 활동을 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좋은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거 같아요. 한번 노려보시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