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그랑사가 리세마라로 쉽게 시작 방법 소요 시간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그랑사가 리세마라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도 사전예약 보상으로 주는 SSR 한 개와 10연 뽑으로 한 개를 더 얻어서 두 개를 가지고 하고 싶은 마음에 시도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힘드네요 ㅋㅋㅋㅋ. 리세마라 방법과 소요시간을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SSR 그랑웨폰으로 강하게 시작해요!

    그랑사가 리세마라 썸네일그랑사가 시작하고 만나는 6명의 캐릭터

    시작하시면 너무나 이쁜 주인공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최근 게임들 중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그림체의 케릭터들이 많아서 너무 좋습니다. ㅎㅎ 특히 기대했던 나마리에의 서유리 성우님의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이에요.

    그랑사가 속성 튜토리얼 1그랑사가 속성 튜토리얼 2

    ㅎㅎ 첫 튜토리얼로 속성에 대한 상성관계를 알려줘요. 몬스터 이름 옆에 있는 마크로 속성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후 스킵할 수 없는 영상이 재생됩니다..ㅠㅠ 왜 스킵을 못하게... 지휘관에게 일일 퀘스트를 받고 슬라임들을 잡는 퀘스트를 수행하고 라그나데아까지 가면 드디어 리세마라를 할 수 있는 곳인데요.

    그랑사가 10연속 뽑기 1그랑사가 10연속 뽑기 2그랑사가 10연속 뽑기 3
    달려있는 크리스탈의 색으로 예상할 수 있다...ㅠㅠ

    성목으로 이동하면 첫 10연 뽑기를 얻습니다. 그리고 다시 성목을 클릭해서 무료 소환 1회도 해주세요. 무료소환까지하고 퀘스트 몇 개만 더 클리어하면 출석 이벤트를 수령하며 우편함을 열 수 있습니다.

    그랑사가 리세마라 과정 1그랑사가 리세마라 과정 2

    오른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한 뒤 우편함 버튼을 클릭하고 모두 받아주세요. 사전예약 보상인 그랑웨폰과 아티팩트 SSR을 얻으실 수 있어요.

    그랑사가 리세마라 과정 3그랑사가 리세마라 과정 4그랑사가 리세마라 과정 5

    모두 수령하셨으면 다이아가 2400개 정도 있으실 텐데요. 여기서 선물 상자 버튼을 클릭한 뒤 웹툰과 커뮤니티 이벤트를 참가해주세요. 

    그랑사가 리세마라 과정 6

    그럼 다이아가 3000개 이상 모입니다. 이걸로 다시 화면 아래에 있는 성목을 클릭해서 기도하며 10연 뽑기를 하시면 리세마라가 끝납니다. ㅎㅎ 원하시는게 나오길 바랍니다. 한 번의 리세마라에서 10연 뽑기 두 번, 1회 무료 뽑기 한번, 사전예약 보상 한 번이 되겠습니다. 소요시간은 15분 정도 걸리는데요. 유튜브 보면서 하면 나쁘지 않은 듯한 시간인거 같기도 해요. ㅎㅎ

    2021/01/25 - [게임] - 그랑사가 출시 등급표 공략과 추천 조합

    게스트 계정을 탈퇴한 후 다시 리세마라를 시도할 경우에는 레온이 용을 잡는 영상을 반복해서 시청해야 합니다. 서버만 바꿀경우엔 바로 세리아드 구출장면부터 시작해요. 혼자 하시는 분들은 서버를 바꾸는 것을 추천드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