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배말칼국수 사천 삼천포 맛집 위치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최근 삼천포 실비를 보고 너무나 가고 싶었는데요. 몇 주 동안 집에만 있어서 답답하기도 하고 바람도 좀 쇨 겸 삼천포를 다녀왔어요. 삼천포 데이트, 산책 코스로 좋은 무지개 해안도로도 걸어보았습니다. ㅎㅎ 제주도 느낌으로 좋았어요. ㅎㅎ

    사천 배말칼국수 맛집 썸네일사천 무지개 해안도로

    실비로 유명한 집 몇군데를 찾아보고 '비엔나'라는 실비를 갔다가 다음날 해장도 할 겸 배말칼국수 집을 다녀왔습니다. 웬걸? 기대 이상의 맛으로 굉장히 만족스럽게 먹고 왔어요.

    귀엽게 '배말'이라고 적힌 계란과 껍떼기 채로 있었던 배말이 포인트였던 배말 칼국수와 톳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청양고추김밥도 있었는데 알고 있는 맛일 거 같아서 톳 김밥으로 선택했어요. 김밥만 포장해가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그만큼 김밥이 삼삼한데 부족하지 않은 맛으로 맛있었어요.

     

    배말칼국수김밥

    주소 : 경남 사천시 군영숲길 73

     

    사천 배말칼국수 맛집의 칼국수 사진

    그리고 배말 칼국수 역시 짜지도, 자극적이지도 않은데 계속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레알 찐 맛집. 체인점이라는데 체인점 답지 않은? 그런 맛있는 점심을 먹었어요. ㅎㅎ 사천 놀러 가서 평소완 다른 맛으로 해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배말칼국수김밥 맛집 추천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