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타코삼겹살 통오징어쫄면 랍스터구이 돈드림 청주시 맛집 위치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오늘 18일 생생정보에서는 타코삼겹살, 통오징어쫄면, 랍스터구이 등 이름만 들어도 맛있을 수밖에 없는 메뉴들이 많이 있는 청주 흥덕구 근처 맛집 돈드림이 방송됩니다. 어떤 맛집 일지 보실까요!!??

    돈드림 썸네일돈드림 가게 입구 사진

    상호명 : 돈드림

    전화번호 : 043-222-9282 (방숭 이후엔 손님이 몰려 혼잡할 수 있으니 전화해 보시고 방문해보세요.)

    영업시간 : 오후 5시 ~ 오전 2시 (명절에도 영업)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덕암로 114번 길 57

    메뉴

    청주 맛집 돈드림 메뉴판 사진 1청주 맛집 돈드림 메뉴판 사진 2청주 맛집 돈드림 메뉴판 사진 3

     - 이베리코 베요타 등급 돼지고기 : 12,000 원

     - 참숯 초벌 통삼겹살 : 12,000

     - 사장님 세트(초벌 삼겹+통골뱅이 쫄면) : 52,000 원

     - 프리미엄 세트 (돈드림 종합 고기 세트, 초벌 고기+생고기) : 68,000 원

     - 불 마왕 세트 (매운 삼겹+불 골뱅이 쫄면) : 55,000 원

    보이는 리뷰!

     - 통오징어 쫄면 진짜 맛있어요.

     - 반찬 종류가 많고 고기도 맛있네요. 게장 좋아하는데 이곳 양념게장 최고!

     - 대기가 많아서 못 먹다가.. 코로나 때문인지 대기 없이 바로 식사할 수 있었어요. 맛집 인정..

     -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반찬이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 고기도 정말 맛있었어요.

     - 외식할 때 걱정인데.. 홀도 넓고 자리배치를 잘해주셨어요. 칸막이도 설치해주시네요. 맛도 훌륭!

     -  생일이라 갔는데 음식 조합에 대만족입니다. 대접받는 기분이 드네요.

     

    말로 많이 듣던 이베리코 흑돼지라니.. 어떤 맛일까요. 세상엔 맛있게 생겨서 먹어보고 싶은 음식들이 참 많습니다..ㅠ 청주 흥덕구 근처 맛집 돈드림으로!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