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생생정보 전복멸치쌈밥정식 란이식당 사천 맛집 위치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오늘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에서는 전복멸치쌈밥정식으로 유명한 란이식당이 방송됩니다. 과연 어떤 맛집 일지 보실까요!!??

    상호명 : 란이식당

    전화번호 : 055-835-4346

    영업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9시

    주소 : 경남 사천시 사천대로 726

    메뉴

    전복멸치쌈밥정식(2인) : 15,000

    갈치조림 : 15,000

    영양갈비탕 : 11,000

    보이는 리뷰

    - 든든한 한 끼 좋아요~

    - 경상도 갈 일 있으면 지인 데리고 갈 맛집입니다.

    - 너무 맛있게 먹어서 별점 5개요!

    - 정말 친절하시고 푸짐해서 만점입니다.

    - 여기 멸치는 살아있네요~

    - 정말 별미예요~ 멸치쌈밥 대박~

    - 여자 친구랑 먹으러 갔는데 비리지도 않고 만족스럽게 먹고 왔어요.

    - 남해 놀러 가면서 찾았습니다. 가격대도 비싸지 않고 주차장도 좋았어요. 비린내도 안 나고 밥 비벼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멸치쌈밥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기분 좋았어요.

    - 멸치쌈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비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 가족들이랑 같이 왔었는데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친구들이랑 또 올게요

     

    든든한 건강식으로 푸짐하기 먹을 수 있는 전복멸치쌈밥 맛집 란이식당. 방문하셔서 한끼 어떠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