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해리포터, 미션임파서블, 호빗 시리즈가 왓챠에!!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리포터가 왓차에 올라온 소식은 들으셨나요!!?? 

    ㅎㅎ 제가 너무 늦은 건 아닐지..ㅋㅋ 2년 전?부터 크리스마스엔 나 홀로 집에 가 아닌 해리포터를 정주행 하는 거 같은데요. 

    두둥! 요로코롬 멋지게 해리포터전 시리즈가 왓차에 올라왔어요. 아직 나홀로집에를 보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ㅎㅎ

    일단 올라왔다고 하니 첫 편인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다시 봄 ㅋㅋ 일단 틀어~ 덕분에 1대 덤블도어 교수님도 한번 더 보고 해리의 어렸을 적 스토리를 편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예뻣던 헤르미온느도 다시 보고 ㅋㅋ 호그와트 성을 보곤 예전에 다녀왔던 오사카 유니버셜에서의 추억에 잠겼습니다. 코로나+이 시국이 풀리면 다시 한번..

    그리고 톰 크루즈의 띵작!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가 공개 예정입니다. 왓챠가 구독자들을 모으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하는 거 같아요 ㅋㅋ 역시 독점이 아닌 경쟁사가 여럿 있다는 건 소비자로서 행복합니다.

    그리고!!! 반지의 제왕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다시 봐야할 호빗! 크아.. 얼마전에 호빗 보고 싶었는데 넷플릭스에 없어서 정말 아쉬웠거든요... 그런데 왓차에서 호빗을 개봉한다니.. 연말이 행복합니다요.

     

    물론 위 영화들은 모두 다운받아서 볼 수 있지만..ㅋㅋ 더 좋은, 재미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해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건 어떤가요? 요즘 구독 파티라고 해서 모르는 사람들끼리도 모여서 월 3천 원 정도에 스트리밍 사이트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즐감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