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그레이트월 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넷플릭스에 그레이트월이 올라왔었더라고요. 예전에 재미있게 봤었어서 이번에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넷플 추천작 그레이트월 썸네일

      그레이트 월 출연진

    엄청난 명사수지만 어디엔가 권총이 있을 거 같은 맷 데이먼

    무명 수비대의 학 돌격대 사령관 징톈

    말로만 해서 아쉬웠던 무명 수비대의 책사 유덕화

    대사가 '공격하라!' 밖에 기억나지 않는 무명 수비대 최고 사령관 장한위

      그레이트 월 줄거리

    이 되는 검은 가루, 화약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하던 윌리엄과 토바는 고산족에게 쫒기다 엄청난 벽, 만리장성에 도착한다. 혹시라도 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로 항복하고 만리장성에 있는 군대에 투항하는 두 사람.

    두 사람이 가지고 있던 정체 불명의 발은 이 곳, 만리장성의 무명 수비대가 민간인에겐 감추고 있었던 괴물의 흔적. 어쩔 수 없이 처형을 해야 하나 고민하던 찰나 적의 공격을 알리는 봉화가 오른다.

    각 병과들이 일사분란하게 전투를 준비하는데.. 나타난 적은 사람이 아닌 윌리엄 일행들이 처치했던 괴물. 그것도 수 백, 수 천의 무리가 다가온다.

     

    하지만 무명 수비대의 경험을 통한 방어 능력도 만만치 않다. 전투중 여왕의 무리를 발견하고 집중 공격하지만.. 점점 진화하고 있는 여왕의 무리들. 

    수비대의 방어를 뚫고 올라온 괴물. 윌리엄과 토바는 협공을 통해 성벽을 올라온 괴물들을 처치해 이번 전투의 영웅이 된다.

    몇 번의 전투들을 방어하며 안도했지만.. 우회로를 만들기 위한 여왕의 전략이었던 것. 도성이 위험하다! 사람을 먹고 숫자를 불리는 놈들이기에 반드시 막아야 하는 상황. 따라 잡기 위해 한 번도 성공하지 못했던 풍등을 타고 쫒아가기로 한다.

    도착한 수비대들이 발견한 것은 이미 많은 사람들을 잡아먹고 있는 여왕. 과연, 윌리엄과 린은 여왕의 군대를 처리하고 인류를 구할 수 있을것인가!!??

      그레이트 월은?

    보자마자 중국을 위한 영화인가 라고 생각했지만 화려한 CG와 상당한 스케일의 전투신은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데 충분했어요. 여자들로만 이루어진 학 돌격대는 아름다우면서도 최전선에서 반격을 당하는 모습은 ㅠㅠ 안타까웠네요.. 반지의 제왕, 트랜스포머처럼 펑펑~ 터지는 걸 좋아하시는 분, 생각을 비우고 킬링 타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지금 넷플릭스에서 그레이트 월을 보실 수 있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