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러드오브제우스 줄거리 리뷰 시즌2 내용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블러드 오브 제우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리뷰

    넷플릭스 신작으로 그리스 로마 신화 배경의 판타지 애니메이션이 올라왔습니다. 공식 에고 편 시작에서부터 상당한 전투신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리스 로마 신화 헤론의 이야기를 그린 블러드 오브 제우스! 과연 어떤 작품인지 보실까요?

    블러드 오브 제우스 줄거리

    넷플릭스 블러드 오브 제우스의 이야기는 제우스 중심의 신들과 티탄들의 전쟁으로 시작합니다. 신들은 마지막 티탄을 죽이며 전쟁을 승리하지만

    티탄의 피에 바다가 오염되면서 거인족이 탄생하며 거인족과 신들의 전쟁으로 이어집니다.

     

     

     

     

    다행히 거인족과의 전쟁에서도 승리한 신들은 죽은 거인들의 영혼을 단지에 모아 봉인하고 거인족의 시체는 포세이돈이 바다 깊이 보내지만..

    오랜 시간이 지나고 거인의 시체가 해안가로 다시 떠내려오게 됩니다. 이에 골룸처럼 무언가 끌린 사람들이 거인 시체에 오염되고 시체를 먹으면서 데몬이 탄생하게 됩니다.

    타락한 데몬들을 조기에 처리하면 되지만 이들은 사람들의 모습으로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큰 고통을 주면 데몬 본성이 드러나게 되죠.

    블러드 오브 제우스는 데몬들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중간중간 상당히 잔인한 장면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19세로 나왔습니다. 신체 부위가 잘리는 표현과 불에 타서 흘러내리는데 눈알부터 떨어지는 등 상당한 묘사가 되어있어요.

    블러드 오브 제우스에서 주인공은 제우스가 사랑한 인간 여자와 그 사이에서 태어난 헤론입니다. 하지만 제우스의 이런 바람피운 증거인 엄마와 아들 헤론은 정실부인이라는 헤라의 타겟이 됩니다.. 그 남자가 제우슨 줄 몰랐다구.. 

    네 이 장면이 바로 제우스가 바람피는 장면을 헤라가 보는 장면이죠. 아니.. 신들의 왕이 바람을 펴도 이렇게 허술하게 필 줄이야.. 그것도 신들의 왕 제우스라는 양반이 말이야.. 이 일로 제우스와 헤론, 헤론의 엄마는 헤라의 타겟이 됩니다.

    블러드 오브 제우스의 악역 세라핌(오른쪽 사진 속의 데몬)은 데몬들의 수장으로 나오지만 권력 싸움으로 아기일 때 버려지며 자신을 길러준 보모까지 죽는 조금은 불쌍한 사연이 있는 캐릭터입니다.

     

    결국, 성장해서 복수에 성공하지만 궁지에 몰려 거인족 시체에 타락해서 지금의 데몬 세라핌이 탄생합니다.

     

    복수에 화신 헤라는 제우스로 인해 세라핌에게 자신의 운명이 여기까지 오게 된 이유를 알려 줍니다. 제우스에게 안 좋은 감정이 생긴 세라핌은 복수를 다짐하며 올림푸스 전쟁을 준비합니다.

    블러드 오브 제우스는

    그리스 로마 신화의 헤론 이야기를 재미있게 해석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블러드 오브 제우스였습니다. 블러드 오브 제우스는 로튼 토마토 100프로를 받을 정도로 작품성을 인정받았는데요. 오래간만에 로마 신화 이야기를 다룬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이라 좋은 반응을 얻은 게 아닌가 싶네요. 

     

     

    몇 년 전 아이들에게 한참 유행했던 로마 신화 내용을 다룬 만화책들을 저도 몇 번 본 적이 있는데요. 아이들을 위한 만화였지만 이야기들이 참 재미있었습니다. 그런데 넷플릭스에서 이런 로마 신화 이야기를 애니메이션으로 보게 돼서 반갑고 재미있었네요. 

     

     

     

     

     

    블러드 오브 제우스 시즌2 (스포 많음)

    블러드 오브 제우스는 미국에서 TV시리즈로 3위권에 오를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블러드 오브 제우스 마지막에서 시즌2를 생각할 수 있는 떡밥들을 던져줬는데요. 그를 토대로 시즌 2 내용을 예상한 기사들을 찾아보았습니다.

     

    새로운 올림푸스의 리더는?

    마지막 올림푸스 전쟁에서 제우스가 헤라를 구하기 위해 희생하였죠. 그래서 올림푸스 신들에겐 새로운 리더가 필요합니다. 헤론이 세라핌에게 제우스의 힘을 사용하며 전쟁에서 이겼는데요. 따라서 제우스의 힘을 물려받은 헤론이 새로운 리더로 성장할지, 아직 어리고 반신반인인 헤론 이외의 신이 나올지 다룰 것이라 합니다.

     

    헤라의 거취

    제우스의 희생으로 죽지 않은 헤라는 어떻게 될까요. 질투심으로 인해 전쟁을 일으킨 헤라지만 제우스가 희생하여 지킨 헤라가 올림푸스로 돌아간다면 다른 신들이 굳이 막진 않을것입니다. 그렇다면 올림푸스에서 제우스의 능력을 받은 헤론이 올림푸스에서 입지에 대해 헤라는 어떤 입장을 취할지 궁금합니다.

     

    하데스의 종이 되어버린 세라핌

    무릎을 꿇으며 하데스의 부하가 되는 장면으로 세라핌의 모습이 끝났는데요. 죽음의 신 하데스의 야망을 위해 치일것 같은 세라핌이지만, 하데스에게서 벗어나기 위한 방법을 어떻게 찾아 나갈지..

     

    시즌 2 개봉일 예상

    외국 다양한 매체들에서 시즌2에 개봉일에 대한 소식들을 전하고 있는데요. 아직 제작사 입장은 하나도 정보가 없기 때문에 정말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그간 넷플릭스 오리지널 제작 기간들을 생각했을때 블러드 오브 제우스 시즌2의 예상 개봉일은 22년으로 보고 있으며, 아직 제작이 시작도 안 했다면... 23년까지도 예상을 하고 있었습니다. 오래... 걸리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