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맛있는녀석들 돼지곰탕 마포 맛집 위치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오늘 30일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뼈 해장국 이후 돼지곰탕집이 방송되었어요. 이곳도 오늘 앞서 방송된 뼈 해장국과 같이 미쉐린 가이드에 나온 곳인데요. 이곳은 또 어떤 맛일지!!??

    하루 한정 특집으로 이 맛집도 하루 한정된 수만큼만 제공하고 있다는데요. 이렇게 판매 수를 제한하는 이유는 항상 그 맛 그대로, 퀄리티를 유지하고자 함이지요.

    이 곳의 돼지곰탕은 밥이 말아져 있으면서 맑은 국물을 띄는 곰탕이었어요. 제가 종종 가던 나주곰탕 집도 이렇게 나오던데.. 정말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이곳에서 사용하는 돼지고기는 버크셔종으로 남원에 있는 돼지 농장에서 공급받는다고 해요. 종종 들어봤던 버크셔인데 맛있는 돼지 품종인 듯??

    맛집들은 그 이유가 있는 법이죠!! 이곳은 약탕기로 고기를 삶는다고 하는데 잡내 제거와 불순물 제거를 위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도 설명해 주시는 사장님. 고기 위에 고추지를 올려 먹으라는데... 어떤 맛이고 강한 맛이길래 밥알 크기로 올려 먹으라는 걸까요?

    보기에도 깔끔한 돼지 곰탕 국물입니다. 뭐 말이 필요 있겠습니까 ㅋㅋ 고기 국물에 말은 밥이란 ㅋㅋ 고기도 얇게 썰어서 먹는 거라 정말 부드러울 거 같아요 ㅋㅋ 만두 먹방도 했지만 이곳은 요 돼지고기와 국물이 진짜인 집!!

    < 돼지곰탕 맛집 옥동식 위치 바로가기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