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넷플릭스 퀸스 갬빗 추천 출연진 줄거리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넷플릭스에 체스를 소재로 한 퀸스 갬빗이 올라왔습니다. 언제가 한번 체스 천재를 다룬 작품을 본 적이 있었는데요 ㅎㅎ 넷플릭스 미드 퀸스 갬빗도 체스 천재인 아이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드라마더라구요. 

    넷플릭스 퀸즈겜빗은 스토리, 연출은 물론 배우들의 연기도 좋아서 몰입감 있게 보았어요. 그럼 넷플릭스 신작 퀸스갬빗 소개 들어갑니다!

      퀸스 갬빗의 주인공 안야 테일러 조이

    퀸스 갬빗의 주인공 엘리자베스 하먼 (안야 테일러 조이)

    엘리자베스 하먼에게 처음으로 체스를 알려주는 샤이벌 (빌 캠프)

    US 오픈 결승에서 만나서 이후 베스의 체스 공부를 도와주는 베니 (토마스 생스터)

    베스가 처음 나간 대회의 결승 상대. 이후 베니와 베스를 도와주는 벨틱 (해리 멜링, 해리포터의 그 두들리)

    베스의 보육원 친구 졸린. 흑인이라 입양이 안되는 아픔의 아이. (모지스 잉그럼)

    세계 챔피언이 되기 위한 마지막 상대 보르고프 (마르친 도로친스티, 카리스마+무게감이 만렙) 

      퀸스 갬빗 줄거리

    어머니와 둘이 살던 엘리자베스 하먼은 교통사고로 보육원엘 가게 됩니다.

    보육원에서 지내던 중 홀로 체스를 두는 관리인 샤이벌을 보게 되는데, 체스에 관심이 생긴 엘리자베스가 알켜 달라는 말에 낯선 사람 하곤 안 한다는 샤이벌..

    이후 베스가 체스 룰을 알고 샤이벌에게 말하자 샤이벌은 체스 한판을 권하게 됩니다. 

    당구 맛을 알게 되면 칠판이 당구 다이로 보인다고.. 베스에게도 밤에 잠 안 자고 천장에서 체스를 두게 됩니다. ㅋㅋ

    결국 수많은 이미지 트레이닝으로 샤이벌을 이긴 베스. 샤이벌은 베나의 체스에 대한 재능을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체스에 대한 자세한 용어, 전략들을 알려주고자 해요.

    베스의 테스트를 위해 체스 클럽 회원 겸 고교 체스 감독을 하고 있는 갠즈를 불러 체스 실력을 보여줍니다. 갠즈가 말 5번을 옮기자마자 다음 3수 안에 체크메이트라고 말하는 베스. 놀라운 실력이라는 걸 알게 된 갠즈는 어디서 체스 연습을 하냐고 물어보고.. 머릿속으로 천장에서 둔다는 베스 ㅋㅋㅋ

    두 사람과 동시에 체스를 해도 압도적으로 이기며, 그 와중에 암기 체스를 두는 베스 ㅋㅋ 이거 우리나라 신의 한수에서 했다구!! 이렇게 엄청난 재능을 보이는 베스를 데리고 고등학교 체스팀과 붙게 합니다.

    고등학생 12명과 다중 대국?으로 동시에 겨루는 베스. 뭐 주인공+체스 천재 버프로 가뿐히 이길 거라고 생각은 되지만 ㅎㅎ 과연!!

    ㅋㅋ 고등학생들을 모조리 격파하고 보육원으로 와서 무용담을 풀어놓는 베스. ㅋㅋ 초콜릿을 입 주위에 묻히면서 먹는데 이런 디테일 귀엽습니다 ㅎㅎ

    입양이 된 베스는 샤이벌과 헤어지게 됩니다. 근데 보통... 이렇게 큰 아이들을 입양하는 건가... 이렇게 고등학교를 다니다가 체스 대회를 나가게 되고..

    쟁쟁한 실력들을 가진 남자들을 이기고 우승하게 됩니다. 이를 계기로 엄마는 체스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걸 알게 되고 베스의 매니저 역할을 자처합니다 ㅎㅎ 이후 더욱 성장해서 체스 세계 챔피언까지의 이야기 퀸즈 갬빗입니다.

      넷플릭스 퀸스 갬빗은

    일단 보세요. ㅎㅎ 베스가 체스를 알게 되는 순간부터 정말 재미있어서 밤늦게까지 보게 된 퀸스 갬빗. 아이였을 때의 베스가 천장으로 모의 체스를 두는 장면도 감각적이었으며, 드라마 전체 적으로 색감도 이뻤어요.

    그리고 어디선가 많이 봤다 싶은 베스의 안야 테일러 조이가 정말 이뻤습니다. 큰 눈에 이쁜 외모와 지기 싫어하는 연기는 베스 역에 잘 녹아들어서 정말 잘 어울렸어요. 7부작의 미니 시리즈로 나온 넷플릭스 퀸스 갬빗 정말 추천드리면서 마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