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영탁의 막걸리 한잔 드시고 가세요~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구수합니다.

     

     

    뫅!걸리 한자 안~

    잘생긴 영탁 님의 구수한 막걸리 한잔입니다.

     

    표정연기와 함께 노래를 정말 잘 부르셔서

    대낮부터 노래에 취해버리네요 ㅋㅋ

     

    찰지게 잘 부른다는 게 이런 거 아닐까요

    뫅!걸리~

     

    영탁 님의 막걸리 한잔! 다시 한번 들어보시죠!

     

    막걸리 한잔 가사

     

    막걸리 한 잔


    온 동네 소문났던 천덕꾸러기
    막내아들 장가가던 날


    앓던 이가 빠졌다며 덩실 더덩실
    춤을 추던 우리 아버지


    아버지 우리 아들 많이 컸지요
    인물은 그래도 내가 낫지요


    고사리 손으로

    따라주는 막걸리 한잔
    아버지 생각나네


    황소처럼 일만 하셔도
    살림살이는 마냥 그 자리


    우리 엄마 고생시키는
    아버지 원망했어요


    아빠처럼 살긴 싫다며
    가슴에 대못을 박던


    못난 아들을 달래주시며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황소처럼 일만 하셔도
    살림살이는 마냥 그 자리


    우리 엄마 고생시키는
    아버지 원망했어요


    아빠처럼 살긴 싫다며
    가슴에 대못을 박던


    못난 아들을 달래주시며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따라주던 막걸리 막걸리 한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