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제주공항 마음샌드 또 다른 판매 위치!!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이번 출장에서 공항에 있는 쿠키가 아주 핫한 게 있어서 찾아보았어요. 제주공항 파리바게뜨에 있는 마음샌드!

    주공항에 파리바게뜨는 짐 맡기는 곳에도 1 곳이 있었는데... 마음샌드가 다 떨어져서 아쉬웠는데요. 포기하고 탑승장에 들어가 보니 제주공항 탑승구 12, 13 번 쪽으로 가시면 보이는 파리바게뜨에서도 마음샌드를 팔더라구요. 공항 입구에서 좌절하신 분들은 12, 13 번 탑승구에 있는 파리바게뜨 마음샌드 재도전!!

    가서 보시면 호두과자처럼 제주공항 마음샌드를 찍어내는 기계를 직접 볼 수도 있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청소 중이라 ㅠㅠ 작동하는 과정을 보지를 못해서 아쉽...

    제가 들어서 물어본 탑승구 옆에 있는 파리바게뜨의 제주공항 마음샌드는 1인 20개까지 구입할 수 있다고 해요. 또 인기가 많아서인지 예약 없이 1, 2, 3차 판매시간으로 나눠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제주공항 마음 샌드는 빵 안에 캐러멜 버터와 함께 우도 땅콩이 들어가 있는 쿠키라는데요. 네... 저는 다 떨어져서 맛을 못 봤습니다..ㅠㅠ 정말 궁금쓰..

    제가 2시 19분에 탑승구 쪽에 있는 파리바게뜨에 마음샌드를 사러 갔지만 sold out... 나오자마자 그냥 순삭인가 봐요... 

     

    친구에게 듣기로는 짐 맡기는 곳에 있는 파리바게뜨에는 예약 취소된 상품은 3시 30분에 재판된다고 했던 거 같은데... 탑승구에 있는 파리바게뜨 마음샌드는 따로 그런 게 없는 거 같아요.

     

    제주공항 마음샌드를 사려고 하시는 분들은 정말 일찍 가셔서 보셔야 할거 같고... 입구 쪽에 있는 파리바게뜨에 가신 분들은 예약상품은 어떻게 되는지 물어보셔도 될 거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