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생생정보 시래기 감자탕 무제한 전주 맛집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오늘 생생정보에서는 시래기 감자탕 무제한 맛집이 방송되었습니다.

    이날 외식조리학과 교수님이신 이용철 교수님이 맛을 보고 평을 해주셨는데요. 고기도 정말 부드러우면서 특히 시래기의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전문가도 인정한 품질과 맛의 무한리필감자탕의 가격은 더 놀라운 12,900원!! 정말 저렴합니다. 진심 말도 안되는 가격.

    처음부터 큼지막한 고기와 시레기를 가득 올려서 내어주시는 사장님. 시레기는 정말 보기만 해도 국물을 진득히 머금고 있는게 보이네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지만 이곳은 특히 시래기 칭찬이 많았는데요. 시래기가 부드러우면서 식감까지 살아있다는 손님들.

    역시 보통 정성이 들어가는 시래기가 아니였느데요. 4시간 떨어진 거리의 양구 시래기를 쓰신다는 사장님. 2일간 물에 불려 직접 손질해서 4시간 동안 삶은 뒤 녹색 물이 빠지지 않을때까지 물에 헹궈서 사용하신다는데요. 시래기 한번 손질하는데 5일이나 걸린다고 합니다. 부드러우면서 식감도 살아있는 시래기 손님들이 좋아할만 이유가 있네요!

    게다가 무한리필집은 저렴한 수입산을 쓴다는 생각이 대부분 드실텐데요. 이곳은 국내산 등뼈를 사용한다는 사실!! 들여올때 엄청 대량으로 구입해서 원가를 조금 낮춘다는 사장님이십니다. 무한리필집인데 국내산 돼지를 도축한지 2~3주 이내로만 사용한다는 사장님. 고기가 맛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정말 놀라울 정도로 저렴하게,, 국내산 돼지 등뼈를 사용해서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사장님은 가게 위치가 변두리에 있기 때문에 손님들이 찾아오는 거리를 생각해서 경쟁력을 갖기 위해 가격을 낮췄다고 하십니다. 요즘은 어느정도 거리 있어도 정말 맛있으면 찾아가긴 합니다만.. 맛과 가격까지 착하니 안갈 수가 없겠네요.

    리필도 품질이 안좋은 고기를 내어주시는게 아니라 첫 주문시 나갔던 고기 그대로~ 다시 처음 먹는 것처럼 푸짐하게 채워주십니다. 시래기만 요청해도 되고 국물만 요청해도 된다고 하네요.

    < 무제한 감자탕 위치 보기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