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용비불패m 오픈!! 리세마라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용비불패m이 오픈되었어요. 10월부터 11월까지는 기대되는 모바일 게임이 많이 나오는데요. 첫 시작이 웹툰으로 재미있게 본 용비불패!! 과금러인 과금러가 아닌 우리들은 리세마라가 필요하죠..ㅠ

     

    잔잔한 브금에 광고 영상으로 많이 본 메인 화면이에요. '터치하여 게임 시작'을 눌러줍니다.

    리세마라를 하실 분들은 게스트 로그인으로!! 이후 많은 모바일게임에서 처럼 튜토리얼들이 진행됩니다. 소소한 보상들을 주면서 이거 눌러라 저거 눌러라 그러면 이렇게 된다~ 라는 거 말이죠 ㅎㅎ

     

    시작하자마자 볼 수 있는 스토리입니다. 일러스트도 멋있고 성우분들도 나쁘지 않았어요. 중간중간 만화로만 보던 케릭들이 반가웠습니다.

    정말 마음에 들었던것 중에 오토 모드!! 세미오토 > 풀오토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 풀오토의 경우 스킬을 알아서 씁니다. 회피만 빼고 쿨 돌아오는대로 알아서 척척척! 보통 어느 정도 레벨업이나 스토리 진행 후 오토를 풀어주는데 용비불패m에서는 오토 모드를 처음부터 활성화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용비불패m 횡스크롤의 액션으로 던파 같은 느낌에 타격감도 좋았어요. 타격 하나하나에 다중 타격이 가능해서 핵앤슬래쉬 느낌도 있어서 오토로 돌려놓고 볼 맛이 납니다. 이런 겜은 멍 때리면서 볼만 하죠 ㅋㅋ

    스토리를 진행 하다 처음 얻을 수 있는 영웅 '연화'입니다. 성우분 목소리가 상당히 귀엽습니다. 하하. 영웅 조각을 모아서 얻을 수 있는데 상위 등급 영웅 조각은 뽑기에서만 나오겠죠..?

    스토리를 진행하다 1장 2막 2화를 클리어하면 10 연속 소환을 받아요. 소요 시간이 20분 조금 더 걸린 거 같습니다. 스토리보고 요리조리 구경하는거 빼면 더 빨리 할수 있어요. 여기에서 전용 장비를 뽑는 게 목표인데요.

    ㅋㅋㅋㅋ.. 괜히 리세마라라고 하는게 아니죠 하하하.....

    자~ 설정에 들어가셔서 계정탈퇴를 누르시면 20분 전의 상황으로 돌아가실 수 있습니다! 용비불패 m 리세마라 간단하죠!? 하하하 한 번에 뽑으신 분들은 존경하며 다들 득템으로 시작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