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장윤정의 목포행완행열차가 어울리는 하루입니다.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치적 치적 비가 오네요.

    바로 옆에 창문이 있어서 시원한 바람도 들어오는데

    장윤정 씨의 목포행 완행열차 너무 잘 어울리네요.

     

    요즘 장윤정씨가 부른 노래들을 찾아보고 있는데

    나이를 먹은건가요...?

    장윤정 씨의 목포행 완행열차..

    트로트가 좋네요 ㅎㅎ;;


     

    그거 참..  장윤정 씨가 1년 전에 불러주신

    목포행 완행열차를 이제야 듣고

    와 이 노래 좋구나 하고 있다니 ㅋㅋ

     

    가사 중 '여기까지가 끝인가요' 부분...

    전 여기에 꽂혔습니다..

     

    이 부분에서 뭔가 가슴이 울리는 기분..

     

    이분 정말 노래 부르는 거 보면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ㅠ

    더 찾아보러 가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