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아이폰12 사전예약 5G 가격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아이폰 12를 어제(13일) 공개했습니다. 아이폰12의 라인업은 미니, 기본, 프로, 프로 맥스로 4개 모델로 출시된다고 해요. 그리고 여기에 5g로 더욱 빠른 스트리밍, 게이밍 서비스가 가능할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5g가 국내에서 제대로...

     

    < 아이폰 12 가격 >

    아이폰12 시리즈 중 가장 저렴한 아이폰 12 미니는 95만 원부터, 아이폰 12는 109만 원, 아이폰 12프로는 135만 원, 아이폰 12프로 맥스의 경우 149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여기에 기기 용량에 따라서 가격이 올라간다고 생가하시면 되겠습니다.

     

    < 아이폰 외관 변화 >

    아이폰 12는 11보다 두께, 부피 무게가 11, 15, 17% 가벼워졌다고 합니다. 또한 슈퍼레티나 XDR 디스플레이가 전보다 픽셀과 화면 밝기가 2배 향상되었다고 해요. 여기에 5 나노미터 칩인 A14 바이오닉을 탑재해서 현재 스마트폰 중 가장 빠르며 배터리 소모도 적다고 강조하였습니다. 곧 나올 롤 모바일형 게임인 리프트 와일즈 잘 하는데 렉 없이 잘 돌아가려나요? ㅎㅎ

    < 아이폰12 야간 모드 기능 : 저조도 촬영 성능 향상 >

    아이폰은 카메라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죠. 먼저 아이폰 12는 전작과 동일한 1200만 화소의 듀얼 카메라가 장착되었습니다. 다만 조리개 성능을 향상해 저조도에서 촬영 품질이 더 개선될 거라고 하네요. 아이폰 12 PRO에는 망원렌즈가 추가된 트리플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여기에 아이폰12 PRO MAX는 광학식 손떨림 방지 센서가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뭐 이런 말 없어도 아이폰 카메라는 믿고 쓰는 거 아니겠습니다.

     

    < 아이폰 12 액정 내구성 강화 >

    아이폰12에서 강조하는 것 중 하나는 강화된 액정입니다. Ceramic shield로 낙하 시 파손 방지력이 4배 향상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나온 스마트폰중 가장 강한 내구성을 가진 아이폰 12로 생활 흠집 등 보호능력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액정 보호 필름을 사용하지 않고 스마트폰이 가진 화질을 그대로 느끼는 걸 좋아해서 이건 정말 좋은 소식인 거 같습니다.

    < 아이폰 패키지에서 전원어댑터와 이어팟 제외>

    이번엔 조금 아쉬운 소식입니다. 이번 애플 아이폰12 패키지에는 전원 어댑터와 이어팟이 제외되었다는데요. 이로 인해서 얻을 수 있는 장점은 탄소 배출량을 줄여 환경 어쩌고 저쩌고 인데... 그건 그거고 그만큼 가격이 빠진 건 맞는 건지 싶고... 여분으로 충전기가 생기는 게 상당히 유용한데 말이죠.. 대신 USB-C-Lightning 케이블은 제공한다니 그나마 감사하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폰12 사전예약&정식출시>

    쨌든 애플의 신작아이폰 12, 아이폰12 프로의 사전예약은 23일 시작되어 30일 정식 출시된다고 하네요. 아이폰 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맥스는 다음 달 6일에 사전예약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아이폰 출시일과 사전예약일은 모델에 따라 다르니 확인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