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 세월이가면 다시듣기 - 하차니 이야기
    반응형

    오늘 복면가왕에서 부뚜막 고양이의 첫 가왕 방어전이 방송되었어요. 이날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가왕전을 펼칠 도전자는 맷돌(홍잠언)을 이기고 올라온 각시탈(케이)이었어요.



    각시탈 케이의 3라운드 곡은 '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으로 여리여리한 케이의 분위기에 비해 무게감 있고 울림있는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두 사람의 무대 모두 너무 좋았는데 역시 같은 느낌을 받은듯 평가자들의 결과도 팽팽했습니다.





    한 표 차이로 가왕전을 방어에 성공한 부뚜막 고양이. ㅎㅎ 오늘 부뚜막 고양이의 2연승을 위한 곡은 세월이 가면 이었어요. 어려운 곡을 너무나 멋지게 소화한 고양이에게 "정말 잘 소화했다", 옛사랑이 생각났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에 부뚜막 고양이는 첫 방어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2연승의 기쁨에 울먹이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아직은 눈물을 보일 때가 아닙니다. 더더 멋진 무대를 보여달라구요!! ㅎㅎ 부두막 고양이의 다음 3연승 무대도 기대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